어린이와 성인은 첸나이에서 판매되는 강아지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애완동물을 키운다는 생각은 온 가족에게 흥미로운 일입니다. 개는 전 세계 사람들이 선호하는 가족 애완동물이었습니다. 인간은 태초부터 인간과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해 왔습니다. 동물은 주인의 삶에서 독특한 역할을 합니다. 핵가족 체제에서 사람들은 동료애와 충성심을 갈망합니다. 디지털의 발전은 사람들의 연결성을 확대했지만, 동시에 전통적인 구조를 붕괴시켰습니다. 이로 인해 의미 있는 관계에 공백이 생겼습니다. 전반적인 애완동물 시장은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한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애완동물을 입양하거나 구입하려는 의향을 보였습니다. 전문가들은 개인의 재정적 독립성과 회사의 필요성이 이러한 발전을 촉진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개를 사거나 입양하는 것은 간단한 결정이 아닙니다. 이는 10년에 걸친 책임이며 그에 따른 어려움도 따릅니다. 개가 애완동물 부모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데는 이론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들을 훈련하고 돌보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를 구입할 때 다음 5가지 측면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아지목걸이.

품종이 중요하다

어떤 사람들은 개를 선택할 때 품종이 왜 중요한지 의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 모든 개는 충성스럽고 친근하지만, 한 품종을 다른 품종과 구별하는 특정한 특성이 있습니다. 일부 개는 유지 보수가 너무 많아 새 주인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동물들은 또한 그들의 행동에 반영되는 유전적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품종은 성격이 부드럽고 모든 사람에게 동정심을 갖습니다. 리트리버 첸나이 강아지는 가족은 물론 손님에게도 친근감을 줍니다. 그들은 유전적 구성으로 인해 지능적이고 친절합니다. 애완동물을 구입하기 전에 다양한 품종과 그 특성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요소는 결정을 내리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시간 지수

최근에는 시간이 희귀한 상품이 되었습니다. 모두가 바쁘고 무언가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10년으로 되돌아가면 바쁜이라는 용어는 일하는 전문가 및 사업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아이들을 포함해 모두가 늘 바쁘다. 사회 구조는 모든 분야의 사람들로부터 특정한 기대를 정의해 왔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열심히, 더 오랫동안 일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살아가면서 우선순위가 너무 많습니다. 개를 키울 시간이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는 인간의 감정에 민감하기 때문에 인간이 화를 내는지, 낙담했는지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실수로 강아지에게 스트레스를 풀 수도 있고, 이는 강아지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우선 순위 목록에 넣을 수 있는지 항상 고려하십시오.

지원 시스템

개, 특히 리트리버 첸나이 강아지를 키우는 것은 가족의 일입니다. 집에서 일하고 개에게 완전한 관심을 제공할 수 없는 한 독신자가 과정에 대해 전적인 책임을 지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들은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한 번역 가족 개입니다. 장기간 혼자 남겨지면 부루퉁해지거나 나쁜 행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어디에서나 부모님을 따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족의 지원은 사람들이 번갈아 가며 개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골든 리트리버는 털이 많이 빠지고 집 전체가 털이 덮일 수밖에 없습니다. 가족 구성원이 개 털에 알레르기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불편해한다면 이제 결정을 재고해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