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건강한 식습관에 대해 걱정하고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 중 한 명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독소와 호르몬으로 인해 변형되거나 오염되지 않은 고품질의 영양분을 찾는 것이 어렵습니까?

건강이 점점 더 걱정되고 있나요 해외보충제직구?

체중이 걱정되나요? 혈압? 혈당? 늙어가는 느낌? 에너지가 부족합니까?

어떻게 여기까지 왔어?

점점 더 많은 인식을 얻고 있는 심각한 문제 중 하나는 우리 음식에 대한 영양가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토양, 물, 공기 등 우리 환경의 모든 독소로 인해; 우리 음식은 더 이상 예전만큼 영양가가 없습니다. 또 다른 우려 사항은 GMO 또는 유전자 변형 유기체에 관한 것입니다. GMO는 농부들이 작물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도입되었지만 건강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지난 수십 년 동안 눈살을 찌푸리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먹이 사슬에 살충제와 GMO가 도입되었습니다. 그 조합은 충격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 결과 우리가 매일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필수 영양소의 양이 제한되어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양이 현저히 줄어들게 되었고, 따라서 건강한 노화와 영양에 대한 우리의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과체중 및 비만

간단히 말하면, 소모되는 칼로리에 비해 소비되는 칼로리가 더 많아지면 체중이 증가하게 됩니다. 이 문제의 원인은 환경, 유전학, 특정 질병, 스테로이드 및 항우울제와 같은 약물 때문일 수 있습니다. 과체중은 고혈압, 심혈관 질환, 뇌졸중, 제2형 당뇨병과 같은 문제와 연관될 수 있습니다. 비만은 국가적 전염병이 되었고 전 세계적으로 급속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가 또한 당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경우:

일상 활동으로 인해 쉽게 피로 해진다
옷에 맞지 않아
건강에 해로운 음식에 대한 갈망이 자주 있음
항상 배고픈 느낌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