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대 보물 사냥꾼으로서 나는 항상 다른 사람의 쓰레기에서 보물로 바꿀 수 있는 할인 상품을 찾고 있으며 최근 검색한 것은 커피 테이블이었습니다. 저는 현재 기능적이고 트렌디하면서도 비용 효율적인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제가 사는 곳에는 중고품 쇼핑몰과 위탁 판매점이 여러 군데 있는데 그곳에서 멋진 물건을 발견했습니다. 새로운 커피 테이블을 검색하면서 또는 오히려 알고 보니 커피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판교가구.

현재 저는 별장 스타일의 집에 살고 있지만, 제 거실에는 짙은 갈색 가죽 소파가 있고 어린 아들이 둘이 있기 때문에 실용적인 선택이었습니다. 소파는 사고가 났을 때 쉽게 닦아낼 수 있습니다. 현재 패밀리룸에는 매우 기능적인 대형 사각형 가죽 상판 커피 테이블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갖고 있는 가구는 모두 어두운 가죽이고 제가 찾던 스타일은 코티지 스타일에 가깝기 때문에 조금 더 밝고 부피가 크지 않은 것을 찾고 싶습니다. 방에 약간의 색상을 더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하지만 두 명의 어린 자녀가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것이어야 합니다. 우리는 또한 커피 테이블이 TV를 보면서 식사하는 데 사용되는 것 외에도 발을 받치고 휴식을 취하는 데 사용되기를 원합니다.

새로운 커피 테이블을 찾는 동안 저는 가구에 사용된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에 놀랐습니다. 상점 중 한 곳에서 누군가가 두 개의 평방피트 의자를 가져다가 아름다운 천으로 덮은 곳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소파 앞에 밀어서 커피 테이블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음식이나 음료를 그 위에 놓거나 발을 받치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의자 위에 TV 트레이를 배치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더 많은 좌석을 확보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또 다른 아이디어는 오래된 서랍장을 커피 테이블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가슴에 보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음식과 음료를 놓거나 발을 지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표면도 가능합니다. 오래된 상자는 종종 부동산 매매, 중고품 상점 및 골동품 쇼핑몰에서 발견됩니다. 그러나 낡았거나 오래되어 약간의 추가 관리가 필요한 가슴을 좋은 가격에 찾을 수 있는 경우가 많으며 나에게는 나이가 실제로 매력을 더해줍니다. 그러나 가구점에서는 커피 테이블로 사용되는 새 상자도 판매합니다.

화분 스탠드와 화분은 나무 조각, 오래된 문, 유리 조각, 창문을 받쳐주는 훌륭한 지지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