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 Kee Restaurant은 정통 광둥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입니다. 뉴욕 차이나타운 Mott Street 21번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지하에 위치해 있어 차려입을 필요가 없습니다. 전화번호는 (212) 964-8365 입니다. 가격대는 3달러에서 14달러 사이입니다. 그들은 가정식 광둥 요리를 제공합니다. 이 지역의 다른 중국 레스토랑보다 요리가 더 좋습니다 고속터미널 맛집.

돼지고기, 새우, 양배추가 가득 들어가 매우 바삭바삭한 계란말이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소년 초이도 바삭바삭했고 절대로 절뚝거리지 않았습니다. 쇠고기 차우윤은 쌀국수와 함께 제공되는 부드럽고 맛있는 쇠고기 조각으로 완벽하게 조리되었습니다.

그들의 요리에는 독특한 맛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같은 맛을 내는 일부 중국 음식점과는 다릅니다. Hop Kee Cantonese Restaurant은 신선하고 매우 맛있는 요리를 선보입니다. 40년 넘게 영업해 온 동네 맛집이다.

유명한 셰프이자 작가인 Anthony Bourdain이 Hop Kee에 식사하러 왔습니다. 벽에는 많은 유명한 사람들의 사인 사진이 붙어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Hop Kee가 뉴욕 최고의 광둥식 레스토랑이라고 쓰기도 합니다. 또한 뉴욕시에서 가장 좋아하는 필리핀 대기자 중 하나입니다. 웨이터는 귀하가 필리핀 사람임을 인식하고 캐치 타갈로그어 문구로 말합니다.

장식은 세계 최고는 아니지만 음식이 그것을 보완하는 것 이상입니다. 쇠고기와 마늘 소스, 치킨 차우미엔, 소금과 후추로 만든 돼지고기, 호두를 곁들인 새우 등도 여기서 맛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서비스는 정중하고 효율적이며 매우 친절합니다. 분위기는 매우 편안했습니다. 마치 친구들과 저녁을 먹는 것 같았습니다.

이 광둥식 레스토랑은 안으로 들어가서 번호표를 받는 곳입니다. 평소에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몇 분 정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주문을 하고 원형 테이블 중 하나에 앉습니다. 그런 다음 정통 광둥식 식사를 즐겨보세요. 뉴욕의 차이나타운은 여기 뉴욕시에 있는 중국의 작은 조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