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절도 및 보안 위반으로 인해 기업에서는 매년 수십억 달러의 손실을 입습니다. 직원의 절반 이상이 일생에 한 번 이상 무언가를 훔친 적이 있다는 여러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이러한 절도에는 상품 절도 또는 기밀 고객 및 직원 데이터 절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종종 경쟁업체를 활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항상 100% 보안 규정 준수를 보장할 수는 없지만 보안 위반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항상 가능합니다. 전 세계 기업보안업체에서는 시설보안을 위한 수백가지 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들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관문도어락설치:

키 카드 액세스 시스템:

회사 구내 내 접근을 제한하려는 사람들에게는 키 카드 접근 시스템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면 직원에 대한 액세스를 정의, 허용 및 거부할 수 있습니다. 카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계약업체 및 기타 외부 직원의 접근을 허용하거나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계약자는 민감한 구역에 접근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 반면, 상위 계층의 관리자는 모든 구역에 접근이 허용됩니다. 접근을 규제하는 것 외에도 시스템을 통해 고용주는 직원의 출석, 근무 시간 및 기타 활동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도움으로 보고서와 리뷰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비즈니스 보안 카메라 시스템:

디지털 및 아날로그 감시 카메라는 도난 방지를 위해 소매점 주인을 포함한 많은 시설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이를 사용하여 회사의 내부 및 외부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메가픽셀 품질의 범위는 2에서 20까지입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올바른 것을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광각 및 고해상도 메가픽셀 카메라를 주차장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빛이 많은 곳이나 어두운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초당 최대 30프레임을 사용하는 제품도 있고 H.264 비디오 압축을 사용하여 향상된 대역폭과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도어 인터콤 비디오 시스템:

사기 및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할 수 있는 일은 시설 내부에 들어오는 사람들의 접근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시설 내부에 들어오는 사람들의 종류에 대해 알면 실제로 그들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인터콤은 문에 설치하여 누가 귀하의 건물을 방문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시스템을 구입할 때는 너무 성급하게 구입하지 말고 우수한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을 구입하십시오. 좋은 시스템에는 170° 보기를 제공하는 광각 카메라, PanTilt 및 Zoom 기능, 핸즈프리 통신, 고해상도 모니터 등과 같은 기능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참으로 좋지만, 신뢰와 믿음의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