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요리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리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바로 전 세계 거의 모든 도시에 적어도 하나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는 이유입니다. 이러한 광범위한 인기의 배경에는 주로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협재카페.

간단한 현지 음식과 제철 음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요리 준비 시 최대 7~8가지 재료를 사용합니다.
아일랜드의 수도 더블린은 이탈리아 요리가 대세인 도시 중 하나입니다. 최근 몇 년간 더블린에는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많이 문을 열었지만, 이탈리안 요리에 대한 끝없는 갈증은 쉽게 해소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이든 더블린에서 이탈리아 음식의 인기는 세계 최고의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탄생시켰습니다.

I. Russo’s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블린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다양한 재료를 수입하여 고객의 식사 경험을 좀 더 흥미롭게 만듭니다. 여기에 훌륭한 이탈리아식 환대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곳의 메뉴는 계절에 따라 바뀌므로 고객이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진한 토마토 소스에 이탈리안 미트볼을 곁들인 폴페테 알 수고(Polpette Al Sugo), 바삭바삭한 반죽에 오징어, 새우, 대구를 입힌 프리토 미스토 디 마레(Fritto Misto Di Mare), 매콤한 닭고기와 잘게 썬 양파, 섞인 잎과 크리미한 파마산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인살라타 루소(Insalata Russo’s) -절대적인 스릴러입니다.

II. Il Primo 레스토랑: City Center South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6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정통 리조또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다른 곳과는 비교할 수 없는 신선한 파스타를 제공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진 곳입니다. 크랩, 레몬, 리크 라자냐는 완전 크래커입니다. 메뉴의 다른 인기 품목은 아기 감자와 백리향 타프나드를 곁들인 팬에 튀긴 바다 송어입니다. 파르마 햄, 매운 소시지, 와일드 로켓 피자; 스파게티, 새우, 칠리, 마늘, 시금치도 인기 메뉴입니다.

III. Pacino’s 레스토랑: City Center South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이른 아침부터 늦은 밤까지 영업합니다. 레스토랑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흥미로운 장식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분위기입니다. 10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좌석을 갖추고 있습니다. 메뉴의 인기 품목으로는 시저 샐러드, Shellfish del mare al forno(토마토 사프란과 칠리 토마토 소스에 구운 홍합, 오징어, 새우), 펜네 살치시아 파스타, 숯불구이 돼지 등심, 팬에 구운 농어 등이 있습니다.

IV. Toscana 레스토랑: Dame Street에 위치한 레스토랑의 좌석 수는 130명입니다. 여러 상을 수상했으며 더블린 최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스파게티 볼로네제, 펜네 알 살모네, 바삭바삭한 야생 무지개 송어, 폴로 알라 플로렌티나, 야생 딸기를 곁들인 오리, 필레토 디 만조, 오리 샐러드는 토스카나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이탈리아 요리입니다.

V. Il Posto: St. Stephens Green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6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Il Posto는 매우 가족 친화적인 우아하고 친밀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에서 인기 있는 요리로는 Calamari con Arancia, Cozze alla Marinara, Gran Pezzo di Manzo 및 Risotto di Mare가 있습니다. 서비스도 훌륭하고 분위기가 이탈리아에 와 있다는 느낌을 전혀 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