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이 웹 브라우징, 영화 감상, 음악 감상 등의 기능에 있어서 최고의 제품입니다. 그러나 iPad를 언급할 때 생각할 수 없는 기능 중 하나는 게임 기능입니다. 아이패드는 게임용으로 만들어진 것 같다. 그것은 어떤 면에서도 문제 없이 많은 디테일을 보여줄 수 있는 대형 화면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이다. 그 외에도 화면은 새로운 수준의 게임을 시각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매우 강력한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iPad 관련 게임을 설정하려면 Apple App Store를 통해 해당 게임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러한 게임 중 다수는 유료이지만 무료 계정이 있는 한 다양한 선택이 무료이며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이 게임들은 전혀 지루하지 않습니다. 그 중 다수는 경험하는 것이 재미있어져서 오랫동안 계속해서 참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계정입니다 에볼루션오토프로그램.

아마도 가장 중독성이 강한 iPad 게임은 USA Today 크로스워드 퍼즐일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날 우리 안에서 확실히 발견되는 퍼즐 게임입니다.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주 새로운 퍼즐이 제공되며, 다양한 스킬 레벨에서 퍼즐을 확실히 완성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걱정할 수 있는 한 가지는 Farmville이 광고를 지원한다는 사실이므로 페이지 하단에 광고가 표시될 것으로 예상해야 합니다. 그러나 광고가 너무 방해적이지 않고 실제로 광고를 인지하지 못한 채 작업을 완료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이 어려운 일이 될 필요는 없습니다. 마피아 전쟁에서는 매일 새로운 퍼즐을 얻으려면 활성 네트워크 연결이 필요하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게임의 장점은 매일 새로운 퍼즐을 얻게 되므로 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또 다른 게임은 Pocket Legend입니다. 이것은 개 캐릭터를 선택하고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행운을 추구하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오랫동안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다양한 모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에서 다른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는 사실도 그것이 재미있고 예측 불가능해지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간단하지만 중독성이 강한 또 다른 무료 게임은 Tap Tap Radiation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인기 있는 Tap Tap 게임을 각색한 것입니다. 아이패드 버전에서는 세 개의 목표가 화면에 표시되며, 음악 재생에 맞춰 목표를 탭해야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 게임은 비용이 들지 않으며 5곡이 제공되지만, 다양성이 필요할 때마다 33곡을 추가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빙고의 한 가지 이점은 사람들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음악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관심을 사로잡을 또 다른 게임은 클래식 솔리테어 게임일 것입니다. 이는 대부분의 Windows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버전과 똑같을 수 있으며 이제 App Store에서 무료로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간단한 게임이며 PC 솔리테어 게임에 익숙한 사람이라면 규칙이 동일하기 때문에 이 게임에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무료로 깨끗하고 재미있어서 좋습니다. 마피아 전쟁에는 광고가 포함되지 않으며 유료 업그레이드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언급할 만한 또 다른 무료 게임은 Aurora Feint 3입니다. 이 게임은 Puzzle Quest와 주제적으로 유사하지만 소셜 네트워크 측면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빙고를 플레이하려면 화면에 표시된 3개 이상의 기호에 참여해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고유 캐릭터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필요할 경우 다른 적과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친구를 모집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다소 복잡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게임에 쉽게 빠져들게 됩니다. 몰입감이 대단합니다.

Facebook 팬이라면 무료 게임인 Farmville HD를 iPad용으로 즐길 수도 있습니다. Facebook 애플리케이션이 모두 비슷한 이름을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하지만 iPad 버전은 느낌을 주는 인터페이스를 활용하여 상황을 발전시키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훨씬 더 자세하고 간단합니다. Facebook 게임과 마찬가지로 Zynga 머니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구매하여 가상 농장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Harbour Master HD라는 카지노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Farmville에서는 항구에 도착하기 위해 보트의 경로를 추적해야 합니다. 그러나 보트가 정박해 있을 때 보트가 항로를 벗어나지 않도록 보트를 조종하는 동안 다른 선박이 화물을 내릴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