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공개: 사실 저는 문신이 몇 개 있어서 근처에 있는 문신 및 피어싱 가게를 자주 방문하는 편입니다. 나는 바디 아트와 신체 개조를 좋아합니다. 문신과 피어싱에 따른 반항심을 파헤쳐봅니다. 당신의 신념에 대한 진술과 함께 반 영구적 또는 완전 영구적이 되는 것에 대해 매우 멋진 점이 있어서 제가 도움을 드릴 수는 없지만 그것에 가까워지고 싶습니다 김포눈썹문신.

문제는 좋은 가게와 그렇지 않은 가게의 분명한 차이를 보는 것입니다.

내가 문신에 대해 언급하는 이유는 내가 문신 가게에서 바늘 밑으로 들어가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이해해주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타투를 받기 전에는 타투샵 여기저기 들러 직원들과 친해지고 분위기도 느껴보곤 했어요. 내가 본 것에 대해 충분히 편안함을 느끼면 프로세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예술 작품을 가지고 떠날 때마다 나는 왕이 된 기분으로 나갔습니다. 나는 최근에 새로운 예술 작품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동일한 과정을 사용했습니다. 물론 일부 상점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내 근처의 문신 및 피어싱 상점에 대해 내가 배운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깨끗하고 꼼꼼함 – 최고의 장소는 가능한 한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아티스트들은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 수 있도록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단계별로 보여주기까지 합니다.

예술에 대하여 – 자신이 하는 일을 즐기는 열정적인 사람들이 문신과 피어싱 가게를 놀기에 좋은 장소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것은 올바른 분위기에 관한 것입니다.

노련한 전문가 – 분위기가 있든 없든 아티스트에 대한 진지한 자격을 원합니다. 빠른 피어싱이나 이니셜 문신에 기술이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제 말을 믿으세요. 당신은 전문가를 원합니다.

설립 – 일부 상점은 야간 영업을 할 수 있어 누구든지 그 상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예전에는 지역 여행 카니발에서 문신을 할 수 있었습니다. 쉽고 저렴하기는 하지만, 몇 년 동안 영업해 온 가게를 가는 것과는 다릅니다.

교육적이고 유익함 – 최고의 매장에서는 자신이 하는 일, 왜 하는 지, 어떻게 하면 더 잘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데 시간을 투자합니다. 청결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피어싱에 사용되는 장신구와 그것이 사용되는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질문이 있는 경우 문신 잉크의 유형도 분류되어 있습니다.

결국 모든 문신 및 피어싱 상점에서 많은 제품을 제공했지만 정말 좋은 곳은 올바른 이유 때문에 눈에 띄었습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이유로 문신을 하거나 피어싱을 하기로 결정합니다. 멋져 보이기 위해서든, 기념하기 위해서든, 젊었을 때 멋진 몸매를 자랑하기 위해서든, 각각의 이유는 그들이 문을 열고 들어올 때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상점이 평등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즉, 당신은 조심성 있는 소비자의 역할을 맡아야 합니다. 숙제를 하고 가까운 상점을 조사하여 귀하의 필요에 맞는 올바른 상점을 찾으십시오. 조금 촌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나중에 “다시 시작”할 문신을 하는 것보다 지금 작업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