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먹는 가족은 함께 지냅니다.” 가족이 함께 식사하는 것이 자녀에게 큰 이점이 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식사 중 대화는 가족이 서로 결속하고, 계획하고, 연결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적절한 테이블 매너, 식사 예절, 사회적 기술을 보여줄 수 있는 완벽한 기회이기도 합니다. 또한 강요, 강압 또는 뇌물을 주지 않고 자녀가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도록 격려할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이를 통해 자녀의 지식, 경험 및 기술이 확장됩니다. 또한 아이들은 부모 및 가족과 함께 더 많은 식사를 할 때 학교 생활이 더 잘됩니다. 따라서 부킷 티마(bukit timah)에 있는 보육 학교에서 자녀를 데려온 후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고 싶다면 근처 레스토랑을 확인해 보세요 경주 맛집.

1. 카사 로마

카사 로마(Casa Roma)는 이탈리아 전통 음식을 선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분위기는 아늑하며 부킷 티마에 있는 자녀의 싱가포르 유치원 근처에서 가족 모임을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레스토랑은 833, Bukit Timah Road, #01-09, Royal Ville, Bukit Timah에 위치해 있습니다.

2. 맛

Relish는 부킷 티마의 유치원에서 자녀를 데려온 후 온 가족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야외 식사 개념이며, 주말에는 훌륭한 가족 브런치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02-01 Cluny court, 501 Bukit timah road, Bukit Timah에 있습니다.

3. 미모키친

도시의 번잡함에서 벗어나 있지만 부킷 티마에 있는 자녀의 싱가포르 유치원에서 그리 멀지 않은 Mimo Kitchen은 동화 속 살아 있는 식당입니다. 아티스트 Antz Chong의 스케치북 페이지에서 흑백 가구가 생생하게 살아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 연필로 그린 낙서는 테이블과 의자가 되고, 붓으로 그린 ​​낙서는 창턱과 천장 꼭대기로 변합니다. 이 아늑한 휴양지는 55 Fairways Drive, Bukit Timah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 솔놀이터카페

Sol Playground Cafe는 성인과 어린이 모두를 위한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가족 친화적인 장소입니다. 카페는 서양식, 아시아식, 스페인식, 채식 요리까지 제공하며, 가족 모두가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선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아이들은 또한 인기 있는 맥앤치즈부터 개인용 피자까지 다양한 어린이 메뉴를 좋아할 것입니다. 각 어린이를 위한 요리의 가격은 단 10달러이며 청량음료와 아이스크림 한 스쿱이 함께 제공됩니다. 이 레스토랑은 부킷 티마(Bukit Timah)의 200 Turf Club Road #01-21 Turf City에 있는 부킷 티마(Bukit Timah)의 유치원 근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5. 라이더스 카페

부킷 티마(bukit timah)에 있는 자녀의 싱가포르 유치원 근처에서 아침과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식사 장소는 말이 산책하는 목가적인 풍경을 감상하면서 라떼 아트와 함께 커피를 마시는 것입니다. 아이들에게 말을 보여주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51 Fairways Drive, Bukit Timah Saddle Club, Bukit Timah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6. 스위스 그릴

Swiss Grill은 스위스 정육점 그룹(Swiss Butchery Group)의 일부로 버거, 구운 고기, 소시지를 제공합니다. 부킷 티마의 유치원 근처 587 Bukit Timah Road, #01-05 Coronation Shopping Plaza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