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에서 아파트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Yishun Central의 새로운 출시 레지던스 중 하나에서 유닛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North Park Residence는 Yishun Central에 위치한 새로운 개발 단지입니다. 920세대의 혼합개발입니다. Fraser Centrepoint Homes는 이 프로젝트의 개발자입니다. 프로젝트 설계에는 12개의 블록이 있으며, 주민들이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적절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제역 반도체밸리 해링턴플레이스.

노스 파크 레지던스 싱가포르는 눈에 띄며 도시 내의 다른 프로젝트와 비교할 때 독특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아파트 소유자는 다양한 시설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모든 것이 바로 눈앞에 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클럽, 놀이터 등을 갖춘 별도의 공공 및 민간 공간을 갖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현장은 27구 Yishun에 위치하며 이는 원활한 연결성을 의미합니다. 집에서 나와 도시를 둘러보고 싶다면 식사, 쇼핑, 엔터테인먼트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서 다양한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두 쇼핑몰인 Northpoint와 Yishun 10도 프로젝트 현장에서 멀지 않습니다. 쇼핑에 지치면 쇼핑몰 근처 푸드센터에 들러 편안히 앉아 현지 별미를 즐겨보세요. 쇼핑 후에는 영화도 볼 수 있습니다.

편의 시설 중에는 50m 랩 풀, 아쿠아 체육관, 카바나 정원, 온수 스파, 개방형 잔디밭, 워터 카바나, 클럽 하우스, 다이닝 라운지, 체육관 및 파크 빌라가 있습니다. 프로젝트 디자인에는 바비큐 공간과 자쿠지도 포함됩니다.

학교에 다니는 아이들이 있고 그들의 교육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근처에 교육기관이 많고 연결성이 좋아서 접근이 어렵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근처에 위치한 학교로는 Northland 초등학교, Chongfu 초등학교, Yishun Junior College 및 Chung Cheng 고등학교가 있습니다.

가격이 아파트를 결정하고 예약하는 데 방해가 되는 또 다른 문제라면 여기에 해결책이 있습니다. 이러한 혼합 개발은 구매자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스튜디오, 침실 2개, 침실 3개, 침실 4개 또는 침실 5개 유닛 중에서 무엇이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유닛의 가격은 크기에 따라 다르며 크기는 431평방피트에서 1206평방피트까지입니다. 스튜디오 아파트는 가장 작습니다. 침실 수와 함께 North Park Residences의 프리미엄 및 TRIO 유형 유닛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