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키아는 카리브해 지역을 붐비는 관광객들의 공통점에서 숨겨져 있던 곳이다. 일부 관광객들이 아주 오랫동안 발견되지 않았던 이 열대 낙원을 발견한 것은 훨씬 나중에 발견된 것입니다.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 섬 중 두 번째로 큰 이 그림 같은 섬은 푸른 바다와 멋진 해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숨막히는 베키아의 자연과 푸른 바다, 그리고 생생한 땅의 문화가 어우러져 여러분의 휴가를 더욱 알차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는 지역 문화를 이해하는 좋은 방법이 될 것이며 가족과 함께 최고의 휴가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제주독채펜션.

Bequia는 이 세인트 빈센트 군도를 방문할 행운을 누린 많은 행운의 관광객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세인트 빈센트(St Vincent)에서 수로나 항공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섬에 가는 가장 편리한 방법이 될 것입니다. Bequia로 카리브해 가족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곳을 제대로 방문하고 많은 추억을 만들면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 기사에서는 해변과 기타 다양한 장소를 더 잘 방문하기 위한 방법을 설명합니다.

베키아(Bequia)의 아름다운 해변:

베키아(Bequia)의 세인트 빈센트 그레나딘(St Vincent and Grenadines) 섬은 웅장한 바다의 축복을 받았습니다. 바다는 전 세계 관광객들이 이곳에 오는 주요 명소입니다. 깨끗한 해변과 푸른 바다가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평범한 도시 생활은 많은 사람들에게 지칠 수 있습니다. 눈을 달래기 위해서는 열대의 영광을 모두 갖춘 베키아와 같은 장소가 필요합니다. 프린세스 마가렛 비치(Princess Margaret Beach)의 백사장, 로어 베이(Lower Bay)의 엄숙한 해변, 섬의 더욱 고요한 해변은 섬 방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줍니다. 섬의 아름다운 해변을 만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번 여행에 재미를 더하려면 평생 경험할 수 있는 수상스포츠도 빼놓을 수 없다. 스노클링, 스쿠버 다이빙, 보트 타기 등은 일단 섬에 오면 경험할 가치가 있는 가장 아름다운 수상 스포츠 중 일부입니다.

풍부하고 생생한 베키아 지역:

베키아에 오면 생명이 가득한 섬의 풍부한 지역성을 놓칠 수 없습니다. 친절한 섬 주민들이 여러분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것입니다. 활기 넘치는 문화유산은 섬 지역의 매력에 여러분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포트엘리자베스(Port Elizabeth)는 섬의 주요 도시입니다. 섬의 동식물로 아름답게 장식된 다채로운 목조 주택, 분주한 시장, 정교한 공예품 상점, 미술관 등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기념품으로 집에 가져갈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을 만드는 재능 있는 현지 장인이 많이 있습니다.

베키아의 열대 별미:

모든 관광객은 Bequia가 제공하는 열대 별미를 기대합니다. 놀라운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수많은 카페, 바, 펍, 레스토랑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 요리는 친구나 가족과 함께 맛볼 수 있는 정통 카리브해 요리입니다. 베키의 천연자원은 상당히 광범위합니다. 이는 그들에게 바다의 광물 자원과 함께 최고의 열대 별미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른 고기 선택과 함께 게, 랍스터 및 기타 생선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술을 많이 마시지 않는 휴가는 무엇입니까? 베키아(Bequia) 해안선에 있는 최고의 레스토랑과 펍에서는 기분을 달래주는 최고의 열대 음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음료를 마시며 섬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