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부분에서는 소규모 기업의 경영 구조를 살펴보았는데, 이 부분에서는 소규모 기업의 유기적 측면에 더 중점을 둘 것입니다. 여기에는 근로자의 교육 자격, 이익 동기, 사용된 원자재 종류 등이 포함됩니다 상가철거.

우선 소규모 기업의 임신 기간을 살펴보겠습니다. 임신 기간은 초기 투자와 투자가 성과를 거두기 시작하는 시간 사이의 시간입니다. 이는 사업 시작부터 생산 주기 시작까지의 시간 간격입니다. 이 기간은 대기업에 비해 소규모 기업의 경우 상당히 짧습니다. 이를 통해 사업주들은 훨씬 짧은 시간 후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으며, 자본금이 오랫동안 차단되지 않아 추가 개발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러나 단점은 사업주들이 이익에 대해 너무 의식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가격 책정에 대해 매우 높은 마진이 구현된다는 것입니다. 소규모 기업에서 생산된 상품에 대해 프리미엄 가격을 지불하려는 사람은 많지 않으며 이로 인해 이러한 산업 중 상당수가 문을 닫거나 큰 손실을 입게 됩니다.

사람, 즉 소규모 사업체의 직원은 교육 자격에 있어서 매우 낮은 수준입니다. 특히 농촌 지역에 설립된 기업에는 문맹 근로자가 대다수입니다. 도시 지역에 설립된 소규모 기업의 경우에도 교육 요구 사항에 대한 기준이 매우 낮습니다. 그러나 요구 사항은 작업자의 기술 세트를 기반으로 합니다. 대부분의 작업이 수동으로 수행되거나 기계의 기본 사용을 사용하기 때문에 교육 요구 사항보다 기술이 더 중요합니다.

중소기업이 사용하는 원자재는 종종 국내산입니다. 이들 기업은 중간재와 자본재를 장려하며 지역 내 산업의 분산 및 분산 과정을 통해 특정 경제 부문에서 훨씬 더 빠르고 균형 잡힌 경제 성장에 기여하는 것처럼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