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것은 무엇입니까? 수영은 실제로 어디서 시작되나요? 나는 이제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알고 있으며 여러분과 공유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수영 훈련을 즐겁고 효율적으로 수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부모가 자녀를 특정 스포츠에 데려올 때 모든 사람이 자녀의 체격, 생리 및 인체 측정이 선택한 스포츠에 얼마나 적합한 지 생각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이것은 무엇보다도 아이의 운동 능력 성장과 편안함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제주독채펜션.

그러나 지금 여기서는 태어날 때부터 사람의 개별적인 특성과 연령에 상관없이 수영을 배우는 것이 어떻게 더 빠르고 쉬울지에 대해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리가 태어날 때,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독특하고 얼마나 많은 자연이 우리를 삶에 완벽하게 생각했는지 상상조차 할 수 없습니다.

수영 방법을 배우기 위해 수영 훈련 세션을 위해 수영 클럽 에 오는 경우 , 특정 수영 스타일에 대한 개인의 성향을 파악해 줄 코치가 필요합니다.

네 가지 주요 사항을 강조하겠습니다.

1. 크롤링.

다리의 “속눈썹 모양” 교대 움직임, 발은 안쪽으로 향합니다.

이러한 다리 움직임은 “토끼”의 특징입니다. 걸을 때에도 그의 발은 바깥 쪽보다 안쪽으로 더 많이 보입니다.

수영 훈련은 “자유형” 운동과 물을 마스터하기 위한 운동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주어진 생리학에 대해 더 편리하고 효과적일 것이고 학습이 더 즐겁고 효과적일 것이기 때문입니다.

2. 평영.

다리의 동시 움직임을 “밀어”, 발이 자신을 향해 측면으로 회전합니다.

이러한 다리 움직임은 “평영”의 특징입니다. 걸을 때 발이 옆으로 넓게 배치되어 있고 발이 상당히 유연하고 움직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영 훈련은 물 속에서 다리를 올바르게 밀고 위치를 잡는 것부터 시작해야 하며, 평영 훈련은 크롤링보다 훨씬 빠르고 효과적입니다.

이것이 왜 그렇게 중요합니까? 많은 사람들이 첫 번째 수업에서 누군가가 기어가는 것이 쉽지만 평영으로 다리가 가라 앉고 전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은 동시에 물에 밀어 넣는 것이 왜 그렇게 쉬운 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곧은 다리로 수영하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매우 쉽고 자연스럽습니다. 우리는 모두 다르며 개인의 특성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훈련 초기 단계에서 유능한 트레이너를 만나면 개인의 성향을 파악하고 훈련을 더 쉽고 빠르게 만들기 위해 일련의 테스트를 수행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