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용으로 높낮이 책상을 사용하고 계십니까 ? 그렇다면 귀하는 건강한 직장 생활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간 것입니다. 이 책상은 당신의 작업 습관을 개선하고 직장에서 활동적으로 만들어 줄 많은 약속을 제시합니다. 사람들은 스탠딩 책상을 갖고 있지만 이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과정에서 흔히 저지르는 실수를 저지릅니다. 이러한 실수는 높낮이 책상 사용의 이점을 망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건강을 위한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스탠딩 책상을 사용하면서 저지르는 일반적인 실수를 배우게 됩니다 방문손잡이.
책상 높이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음: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은 책상은 어떤 이점도 주지 않습니다. 대신 목, 어깨, 등 윗부분, 손목에 통증이 발생합니다. 책상 높이는 키보드와 마우스 위치를 결정하기 때문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책상 높이를 팔꿈치 높이까지 올리고, 팔꿈치를 몸에 가깝게 유지하세요. 책상 높이가 너무 높으면 팔꿈치가 몸에서 멀어집니다.
화면이 너무 낮음:
너무 낮은 화면은 높낮이 책상을 사용할 때 피해야 할 또 다른 사항입니다. 책상 높이가 너무 낮으면 화면을 더 잘 보기 위해 아래를 내려다보게 되어 자세가 틀려지게 됩니다. 작업 불편함도 증가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모니터를 올려 화면 상단이 눈높이에 오도록 합니다. 팔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모니터를 팔 길이 정도 떨어진 곳에 두십시오.
너무 오래 서 있는 경우:
책상에 너무 오래 앉아 있으면 건강 문제도 발생합니다.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려면 작업 위치를 자주 바꿔야 합니다. 활동적인 삶을 살기 위해서는 움직임이 중요합니다. 많이 움직일수록 건강은 좋아질 것입니다.
딱딱한 표면 위에 서 있는 경우:
딱딱한 표면 위에 서 있으면 관절과 다리에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콘크리트와 나무 바닥은 책상 앞에 서 있는 동안 편안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부드럽고 움직임에도 도움이 되는 피로 방지 매트를 구입하세요. 이 매트는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며 작업 환경을 편안한 작업장으로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손목을 위쪽으로 구부리기:
하루 종일 타이핑을 하는 분들은 올바른 손목 자세를 유지하지 못하기 때문에 손목 통증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키보드의 잘못된 위치로 인해 타이핑 중 손목을 위로 구부리면 손목 통증이 발생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확실히 키보드를 올바른 위치에 두는 것입니다. 이에 대한 적절한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인체 공학적 방법을 따르십시오.
불편한 신발을 신는 경우:
건강한 직장을 이야기할 때 편안한 신발 한 켤레가 우리 마음 속에 스며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높낮이 책상을 사용 하면 서서 일할 수 있으므로 앉아 있지 않은 활동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편안한 신발에 집중하는 것을 잊을 수 있습니다. 발 밑에 부드러운 촉감을 주는 신발을 구입하세요. 대부분의 시간 동안 서 있다면 집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너무 오래 지속됨:
너무 오래 서 있는 것도 건강에 해로우며, 관절통, 다리통증, 고관절 통증 등 많은 합병증을 겪게 됩니다. 높낮이 책상은 책상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 때 최고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너무 오래 서 있으면 결코 건강에 해롭지 않습니다. 자세를 자주 바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