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일년 중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밖으로 나가 뜨거운 태양을 느끼고 싶은 계절입니다. 실제로 전국의 다양한 장소를 탐험할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그러나 상쾌함이나 갈증 해소제 없이 여름 더위를 견딜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탄산음료나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을 고려하게 됩니다. 글쎄요, 또 다른 방법이 있는데 그것이 몸에 좋기 때문에 더 나은 선택입니다. 네, 정답은 신선한 과일 바구니입니다. 과일바구니 배달을 원할 때 고려할 수 있는 과일, 여름 더위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는 과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리대.

파인애플

여름 더위를 해소해주는 과일로 비타민, 효소, 항산화 물질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몸의 열을 보충해 줍니다. 게다가 대장암, 황반변성 등의 질병을 예방해주기 때문에 몸에도 좋습니다. 음료에 첨가하거나 덩어리로 먹어 최고의 맛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망고

여름에 달콤한 과일을 먹고 싶다면 망고가 가장 좋은 답입니다.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과일. 게다가 여름 더위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성분인 베타카로틴도 많이 함유하고 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달콤한 맛을 끌어내기 위해 디저트와 함께 먹는 것입니다.

키위

면역체계에 좋은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된 과일입니다. 게다가 섬유질, 칼륨, 비타민E도 풍부해 몸에 좋다. 가장 좋은 조언은 모든 영양상의 이점을 얻으려면 피부를 포함하여 모두 섭취하는 것입니다.

오렌지

훌륭한 갈증 해소제를 원한다면 오렌지가 좋은 선택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갈증에 대한 답이 될 많은 액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80%의 액체가 함유되어 있어 집 밖에 있는 동안에도 수분을 유지해줍니다. 또한, 칼륨과 비타민C가 풍부해 면역력을 보호하는데도 좋습니다. 그것을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 주스로 만드는 것입니다.

수박

과일에서 엄청난 양의 액체를 원한다면 수박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90% 이상의 액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