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VAC 시스템의 성능과 기능에 만족하지 못하시나요? 그렇다면 덕트 시스템에 구멍이 있거나 제대로 연결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일부 주택 소유자는 결함이 있는 덕트 시스템이 조절된 공기의 20% 이상을 낭비하고 실내의 적절한 냉각을 위해 장기간 작동하므로 HVAC 기계에 압력을 가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HVAC 기계를 마지막으로 서비스한 시기를 확인하세요. 최근에 서비스를 받은 경우 서비스 엔지니어에게 연락하여 덕트 시스템의 누출 여부를 확인하도록 요청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덕트 시스템을 알루미늄 테이프로 밀봉해야 합니다. 다음에 HVAC 기계를 수리해야 할 경우 전문 에어컨 서비스 기술자에게 전화하세요 울산에어컨청소.

사람들은 극한의 기상 조건에서 집을 편안하게 유지하기 위해 HVAC 기계에 크게 의존합니다. 이러한 기계는 적절하게 유지 관리될 때 잘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HVAC 기계의 필터를 사용하십시오. 이 장비는 작아 보이지만 곰팡이, 꽃가루 및 기타 오염 물질이 집으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상적으로는 필터를 4주마다 교체해야 하지만 사람들은 필터를 교체하지 않고 몇 달 동안 HVAC 기계를 계속 사용합니다. 필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지만, 저렴한 제품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HVAC 기계에 가장 적합한 필터는 주름형 필터입니다. 에어컨 서비스 기술자에게 문의하면 주름형 필터 사용을 제안할 것입니다. 또한 HVAC 기계의 필터를 직접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대다수의 주택 소유자는 HVAC 기계를 정비할 이상적인 시간을 모르고 갑자기 작업할 때 기계 정비를 서두르게 됩니다. HVAC 기계를 정비하기에 이상적인 시기는 가을과 봄입니다. 기계는 1년에 2번 경험이 풍부한 에어컨 서비스 기술자에 의해 정비되어야 합니다. 서비스 기간 사이에는 3주마다 기계의 필터를 교체해야 합니다. 제대로 작동하는 HVAC 기계는 1년에 두 번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기계를 정기적으로 수리하지 않으면 투자를 잃게 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에어컨 서비스 기술자를 찾을 수 있다면 HVAC 기계를 서비스하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닙니다. 이상적인 기술자는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고 주말과 공휴일에도 기꺼이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입니다. 15년이 넘은 기계를 사용하고 있다면 서비스에 돈을 투자하는 것보다 기계를 바꾸는 것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