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내어 조금만 둘러보면 문신이 상당히 흔해졌을 뿐만 아니라 패션성 측면에서 시크 집단의 거의 일부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욱이 문신은 종종 남성적인 것으로 생각되어 왔지만, 문신을 하는 동안 여성을 위한 매우 독특한 문신 디자인을 탐구하고 탐구하는 여성이 훨씬 더 많습니다. 더 이상 작은 꽃과 픽시는 “여성 디자인”의 일부가 아닙니다. 오늘날의 여성 중심 문신은 주목할 만한 것입니다 구래동두피문신.

대부분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바디 아트 및 수정과 관련된 모든 것은 남성적이고 남성 전용 유형의 노력으로 생각되었습니다. 적어도 꼼꼼하고 올바른 여자들은 그런 일을 절대 하지 않을 것이고, 그런 여자들은 당신과 어울리지 않는 종류의 여자였습니다. 그러한 어리석은 사고방식은 너무 구식인 것처럼 보이지만 이와 동일한 비유는 여전히 존재하며 이는 여성과 바디 아트의 발전이 아직 남아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신은 성별에 따른 디자인이라는 개념을 뛰어넘기 위한 진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여성이 이전에 본 적이 없는 방식으로 문신을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정교한 뒷부분, 전체 길이의 소매, 목과 가슴의 아트워크 등 여성들은 문신이 여성을 위한 문신 디자인이라는 생각에 반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갑자기 나타나기 시작한 더욱 흥미로운 디자인 중 일부입니다.

아이들의 발자국 – 어떤 여성들은 아이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아기 책을 만들 수도 있고, 다른 여성들은 실제로 아이의 발자국을 몸에 문신으로 새길 수도 있습니다. 엄마와 아이 사이에는 부인할 수 없는 유대감이 있으며, 이 세상에 그 관계와 문신만큼 영구적인 것은 거의 없습니다.

해골과 사후세계 – 해골, 구울, 저승사자 등을 몸에 새기는 여성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양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인물의 미묘하고 신비로운 특성은 매우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반 숨김 & 곡선형 – 디자인에 관계없이 많은 여성들이 의도적으로 디자인의 일부를 보여주기로 선택합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허리 둘레, 가슴 또는 목 뒤쪽에 있을 수 있습니다. 평소와 같이 그 이유는 다양하지만, 많은 여성들은 잉크를 빠르게 엿보는 유혹적인 성격을 좋아하는 반면, 다른 여성들은 그것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은 나에 대해 모든 것을 알지 못합니다”라고 말하는 것처럼 느낍니다.

건방진 “소녀” 디자인 – 여성들이 머리에 문신을 하는 재미있는 방법 중 하나는 전통적인 “소녀” 문신을 하고 덜 여성스럽게 만드는 것입니다. 적절한 사례: 새를 뒤집는 귀여운 픽시.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 아마도 여성을 위한 최고의 문신 디자인은 어떤 디자인이든 될 것입니다. 여성들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맞춤형 잉크를 선택하고 있으며 이는 매우 큰 힘을 실어줍니다.

전국의 많은 문신 가게에서 여성을 위한 문신 디자인에 대한 언급을 여전히 볼 수 있지만, 이는 그 가게가 남녀 평등에 대한 접근 방식이 구식이기 때문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종 이는 인구의 나머지 50%를 대상으로 한 마케팅에 관한 것이며, 최근 연구 결과에 따르면 남성보다 여성이 문신을 하는 경우가 더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좋은 비즈니스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