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돌 차단기 패턴은 게임 로프트의 노후화에 사로잡혀 있지만 매우 플레이하기 쉬운 블록 차단기 디럭스에 사로잡혀 있는 수준에서 매우 우아한 작업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매우 간단한 레이아웃 선택으로 이니셔티브가 향상됩니다. 각각의 모든 기간에는 일반적으로 언제든지 파산하여 현재의 모든 쇼 기록과 함께 상단 및 하단 레벨을 발견하는 필수 중지가 포함됩니다. 현재의 모든 필수 요소를 사용하면 디스플레이와 관련된 이 타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줄일 수 있으며, 벽돌로 채워진 디스플레이와 관련된 각 컬렉션의 사람 옆에 숨어 있는 다른 담당자를 향해 달려갈 수 있습니다 메이플 피시방 대리.

원활한 업그레이드와 특정 구조를 가로지르는 것이 브릭 브레이커 게임 트렌드에서 요구되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실수로 건설 내부에서 앞으로 이동하지 않도록 가능한 한 중요한 정지를 방지할 수 있으므로 거의 모든 디스플레이를 지워 추가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블록을 달성하면 타워 시스템 프로그램을 통해 이 “다음 단계”에 도달할 때 백업이 제공됩니다. 패들을 사용하여 서로 특정 공 샷을 잊어버리면 아래 디스플레이에 대한 이 수치가 다시 감소합니다.

화면과 관련된 모든 제품의 상단에 가깝게 이동하는 벽돌이 포함된 보스 짐승과 타협합니다. 화면 주위를 돌아다니는 파충류, 다양한 스페이스 인베이더, 작은 벽돌과 연결되어 빠르게 움직이는 파충류가 있습니다. 특정 보스와 전체 레벨을 이기고, 다음 라운드를 시도하기 전에 개별적으로 죽인 벽돌이 모든 지식이 있는 랜드마크인지 확인하세요.

벽돌 차단기는 실제로 포장 열을 발생시킵니다. 이 게임은 실제로 개인 블록 제거 노력을 줄이는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는 파워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브릭브레이커는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하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그런 이유로 인해 무기가 거의 없는 경우가 많으며 특정 즐거움이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면 압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볼 속도가 적절합니다. 특정 패킷 모델은 일반적으로 진보적이고 도전적입니다. 또한 게임은 향상된 이점을 위해 다양한 게임 방법(예: 스토리가 없는 수많은 설정 및 기간 파업)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멋진 모습으로 벽돌깨기가 등장했습니다. 예를 들어 Pyramid Bloxx, 범퍼카 타운, Twister Enthusiasm 등의 제목에서 볼 수 있는 특정 만화 같은 이미지는 근본적으로 테크노 스타일의 결과로 교환됩니다. 정확한 신체 운동은 특정 공을 건너뛸 때마다 내부 삼각형을 사용하여 거대한 픽셀화 합계를 통해 자신의 시간에 따라 위쪽으로 직선을 생성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