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 처리는 인테리어 디자인의 코팅과 유사합니다. 일반적으로 마지막으로 추가하는 것이지만 공간을 꾸미거나 멋지게 꾸밀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시드니의 블라인드는 공간에 우아함을 더해주며, 기본적인 로마 색조는 사물을 단순하게 유지합니다. 꼭 맞는 블레이저가 품격 있는 요소를 제공할 수 있거나 진 재킷이 칵테일 드레스를 캐주얼하게 만들 수 있는 것과 비슷합니다 방문손잡이.

그렇다고 디자인 프로세스가 끝날 때 이에 대해 생각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사랑하는 봄버 재킷을 중심으로 의상을 만든다는 것이 사실이 아닌가요? 치료에도 동일한 논리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창문 처리는 단지 케이크 위에 장식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집에 필요한 주요 요소 중 하나입니다. 객실에 개성을 부여함으로써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할 수 있는 커튼 유형, 색상 및 질감이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시드니에서 완벽한 블라인드와 셔터를 결정하고 이상적인 조합을 찾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다음의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목록을 검토하세요.

방의 목적에 적합한 커튼을 찾으세요. 방에 커튼이 필요한 이유를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테리어에 화려한 색상을 추가해야 합니까? 개인정보 보호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나요? 아니면 빛을 없애고 싶나요? 모든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창 처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방의 온도와 빛을 모두 관리하는 블라인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커튼의 크기, 색상, 디자인을 고려하세요. 창 처리의 패턴, 색상, 디자인 및 질감은 집의 내부 모습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창 처리의 패턴, 색상, 디자인 및 질감을 선택할 때 인테리어 디자이너 또는 기타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야 합니다. 창문 처리. 집의 기존 인테리어 장식을 보완하는 디자인을 선택해야 합니다.

더 많은 레이어를 만들려면 얇은 천을 선택하세요. 얇은 커튼이나 커튼은 그 자체로 햇빛이 부드럽게 스며들도록 하여 방을 밝게 해줍니다. 그러나 격리나 그늘이 필요한 경우에는 얇은 천을 더 두꺼운 드레이프와 결합해야 합니다. 가족실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전체 세트를 닫거나 얇은 커튼을 당겨 친구들과 함께 편안한 일요일 브런치를 즐길 분위기를 조성하세요.

크기를 절약하지 마십시오. 창문에 작은 커튼 하나가 거실의 모습을 완전히 바꿔줍니다. 커튼은 창문 너비의 최소 두 배 이상이어야 하며 창문의 실제 높이보다 길어야 합니다. 집을 세련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꾸미려면 크기를 희생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