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FTY가 National Stock Exchange 50의 약자임을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하겠습니다. NIFTY는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1600의 50 Equity 주식을 나타냅니다. NSE Indices Limited가 소유하고 관리합니다. 이러한 주식에는 금융 서비스, IT 산업, 엔터테인먼트, FMCG, 금속, 통신 부서, 자동차, 살충제, 제약 회사, 시멘트 등 인도 경제의 12개 부문이 포함됩니다 electricdoge coin.

그렇다면 Bank Nifty란 무엇일까요? NIFTY만 말하면 12개 부문의 주식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Bank NIFTY라고 하면 은행 및 비은행 금융기관의 주식을 의미합니다.

Bank Nifty 거래에는 많은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Nifty 은행의 한 가지 특징은 변동성이 매우 높으며 빠른 수익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일부 일중 거래자들은 하루에 2~3%의 수익을 내기 때문에 Nifty 은행을 선호합니다.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일부 거래자는 위험한 투자로 간주하지만 Bank Nifty Option Trading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면 그들 역시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은행 NIFTY 옵션 거래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시장이 하락할 때 풋옵션을 구매하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더 적은 위험으로 더 높은 수익을 줄 수 있습니다. 시장이 단기 추세 방향과 반대로 움직일 때 Put Nifty 옵션에 투자하세요.

Nifty 옵션 거래는 거래자가 선택한 가격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행사 가격은 Nifty 옵션의 만료일에 영향을 받습니다. 거래자는 옵션의 만료일에 따라 내가격 또는 외가격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거래자는 콜옵션이나 풋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다 동일한 가격을 가지며 동일한 가격으로 만료됩니다. Nifty 옵션 거래 시 위험은 매우 제한적이며 이익은 무제한입니다.

계약 만료가 가까워지면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엄청납니다.

혼란스러울 경우 인도 주식 시장 매수 매도 신호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언제 투자하고 언제 청산해야 하는지에 대한 힌트를 얻으십시오.

멋진 옵션 거래를 위한 몇 가지 최고의 전략

네이키드 콜 및 네이키드 풋: 트레이더는 이 옵션 전략을 구현하여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전략에서는 시장이 하락할 때 풋옵션을 매수합니다. 가격이 하락할수록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시장이 상승하면 콜옵션을 매수하세요. 가격이 높을수록 이익도 높아집니다. 이 전략에 수반되는 위험은 처음에 지불한 보험료 금액으로만 제한됩니다. 이 전략에 손절매를 설정했는지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혼란이 될 것입니다.
강세 콜 스프레드 전략: 트레이더는 시장이 크게 상승할 것이라고 믿을 때 이 전략을 사용합니다. 이 전략에서는 콜 옵션을 사고 팔아 손실을 제한하고 잠재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스프레드를 만듭니다. 가격이 상승할 경우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고 거래자는 이미 최대 손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이는 매우 유익한 전략입니다.
숏 아이언 버터플라이: 숏 아이언 버터플라이 전략은 위험을 제한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전략에서는 손실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거래자는 동일한 행사가격과 만기일을 갖는 등가격 콜옵션과 풋옵션을 매도하고, 지정된 범위 내에서 동일한 행사가격을 갖는 외가격 콜옵션과 풋옵션을 매수합니다. 이 전략에서는 위험보다 보상이 더 큽니다.
매도 스트래들: 트레이더가 시장이 특정 범위 내에서만 변동할 것이라고 믿는 경우 이 전략을 적용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트레이더는 행사가격과 만기가 동일한 콜옵션과 풋옵션을 매도하고, 생각만큼 변동폭이 크지 않을 때 트레이더는 정해진 이익을 얻습니다.
Bank Nifty 오후 2시 전략: 이것은 일중 트레이더를 위한 최고의 전략입니다. 이 전략에서는 트레이더들은 오후 2시쯤 당일 최고가와 최저가를 확인해야 한다. 거래자는 최고가를 넘을 때 옵션을 매수하고, 최저 가격을 넘을 때 옵션을 매도해야 하며, 정지 손실에 도달하거나 오후 3시 20분 중 이른 시간에 거래를 종료하라는 조언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