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노트북 컴퓨터는 1980년에 개발되었으며 1983년 이후에는 다양한 기술과 기능이 노트북에 추가되었습니다. 터치패드, 포인팅 스틱, 필기 인식 등 포함

노트북의 크기는 매우 작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간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작은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작업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북4.

노트북의 이러한 장점은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유용합니다. 어디서나 쉽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무실, 학교, 대학, 호텔, 버스, 기차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의 장치에서 노트북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하나의 장치에 모든 구성 요소를 갖기 때문입니다. 구형 장치에는 내부 드라이브(CD, DVD, 내부 드라이브)가 없지만 외부 드라이브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는 키보드(키패드)와 마우스(마우스패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피커 디스플레이 블루투스 Wi-Fi 핫스팟 하드 디스크 DVD 라이터 등과 같은 몇 가지 필요한 장비가 있습니다.

따라서 추가 장비를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노트북은 디지털 사용자를 위한 정보 기술의 전체 프로세스에 혁명을 가져왔습니다. 사람들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주었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합니다.

노트북은 모든 학생, 어린이, 청소년, 전문가에게 기본적으로 필요한 것입니다. 엔터테인먼트, 프리젠테이션, 사회 활동, MS Excel, MS 오피스, 메모장, 이메일, 인터넷 서핑, 비디오 게임 등 모든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은 가벼운 휴대용 장치이므로 어디든 들고 다니면서 작업 및 프레젠테이션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노트북의 물리적인 휴대성 특성으로 인해

집이나 사무실뿐만 아니라 어떤 매장, 기내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무릎 위에 올려놓으면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오늘 인도에서 이 가격으로 매우 좋은 사양을 제공하는 15000 미만 최고의 노트북 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

좋은 빌드와 강력한 성능, 빠른 성능, 최신 프로세서, 3시간 이상의 배터리 백업을 갖춘 최고의 노트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