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정형외과 용 매트리스 광고를 본 적이 있고 적어도 한 번은 구매하겠다는 제안을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제품이 무엇인지, 왜 기존 옵션보다 비용이 더 많이 드는지 모든 사람이 아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주요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무지외반증교정기?

고품질 정형외과용 매트리스는 잠자는 사람의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켜 척추의 모든 부분이 최적의 생리학적으로 올바른 위치에 있게 해줍니다.

사실, 고대 그리스어로 번역된 “오르토스”는 “올바른”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정형외과적이라고 불릴 뿐만 아니라 실제로 매트리스가 특정 품질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정형외과용 매트리스의 장점
복잡한 다층 스프링 및 스프링 없는 시스템은 종종 제조업체에 의해 해부학, 위생, 환경 친화성 등 완벽한 것으로 포지셔닝됩니다.

해부
특성은 매트리스 시스템의 장점 목록 중 첫 번째 중 하나입니다. 물결 모양 효과는 제외됩니다. 특히 배우자 간의 체중 차이가 큰 더블 침대의 심각한 단점입니다. 한 사람의 불안한 움직임은 다른 사람의 편안한 잠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대부분의 불안과 나쁜 꿈의 원인이 될 위험이 줄어듭니다. 척추의 올바른 위치, 내부 장기 및 근육 조직의 이완 상태. 정형외과용 매트리스는 인체의 무게에 부분적으로 반응하여 형태를 취하고 하중을 고르게 분산시킵니다. 어색함, 피로감, 팔다리 마비가 없습니다.

위생
이는 사용되는 재료의 특성과 생산 기술에 의해 제공됩니다. 방수, 방진 및 방부제 함침, 환기, 통기 등 특정 매개변수에 대해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호텔 단지, 의료 및 사회 센터, 보육 시설에 침대를 배치할 때는 습기와 오염에 대한 추가 보호가 필요합니다. 자주 이사하거나 어린 자녀나 애완동물을 키울 계획이라면 집이 중요합니다.

제조업체에서는 전문적인 매트리스 청소를 권장하는 경우가 많지만, 일부 탈착식 커버는 직물 특성의 손실 없이 가정 세탁을 견딜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
재료와 기술의 독특한 조합은 미기후의 기후 제어를 제공하여 습도와 온도를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합니다. RM Individuell Bamboo Round 매트리스의 마이크로 마사지 효과는 폴리우레탄 폼 층의 필렛 커팅 덕분에 생성됩니다.

환경친화성
카탈로그에 제시된 모든 모델은 환경 친화적인 원자재로 만들어졌습니다. 제조업체는 양모, 라텍스, 기타 유형의 충전재에 대한 알레르기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지만 작동 중에 독성 물질을 방출하지 않는 환경 친화적인 재료만 제조하는 데 사용을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