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휴대폰이 저렴해 보일 수도 있지만 가까운 시일 내에 여러 가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Southampton의 iPhone 화면 수리 전문가의 지침을 따르세요 갤럭시북4.

보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여부

중고폰을 구매하실 때에는 보증기간이 지났거나 이용이 가능한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서비스가 있다면 어떤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고품질의 전문적인 서비스를 무료로 편안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작은 문제부터 큰 문제까지 비용을 지불해야 하므로 사용에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부품을 잘 확인하세요

이전에 다른 사람이 사용한 적이 있는 기기이므로 일종의 서비스를 받는 것도 당연합니다. 간단한 수리나 부품 교체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교체한 부품이 진짜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것이 매우 필요합니다. 이전 사용자는 돈을 절약하기 위해 가짜 부품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셔야 합니다. 언리얼 부품은 핸드셋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각각의 모든 문서를 확인하세요

휴대폰을 구입한 사람과 아무리 잘 알고 있더라도 서류 문제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 아무것도 당신에게 숨겨져 있지 않도록 모든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장치가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서비스 센터에 몇 번이나 갔는지 등을 알아보세요. 보험이 있는 경우 서류를 잘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전화기의 상태, 기능 및 내구성에 대해 명확한 아이디어를 갖게 될 것입니다.

잘 작동하는지 여부

판매자는 휴대폰을 멋진 방식으로 선보이기 위해 몇 가지 트릭을 채택합니다. 그러나 기능이 아닌 장치의 모양을 보고 전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겉모습에 너무 놀라지 마세요. 그 능력을 잘 검증해 보세요. Southampton의 iPhone 화면 수리 전문가는 모든 기능을 확인하여 어려움이 있는지 또는 모든 것이 순조로운지 확인한다고 말합니다.

높은 금액을 지불하는 경우

거래를 최종적으로 성사시키려면 전화에 대해 알아보는 데 시간을 투자하세요. 친구나 전문가와 상담할 수도 있습니다. 중고 휴대폰의 실제 시장 가치를 확인하고 높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그 외에도 더 수익성이 좋은 것을 놓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