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살의 원인을 알고 계시나요?
덩어리, 엉덩이, 그 등 모든 여성은 어느 시점에서 튼살이 소중합니다. 처리가 완료되었으나, 우리는 여전히 태도를 취해야 한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이것에 대해 부끄러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는 이 표시를 해야 합니다. 특수한 것은 우리 몸이고 누구를 위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75% – 90%의 여성이 출산 중에 어느 정도 규모를 형성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텐살로부터 숨을 수 없습니다. 모든 불법 행위의 사람들이 보이는 흉악한 표식으로 인해 불편을 겪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튼살이 성장 과정의 일반적인 부분이라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습니다 송리단길 미용실.

튼살은 확장선(striae distensae)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선조, 경직선, 표피 확장선, 임신선조(임신으로 인해 약한 경우), 위축선, 축소선, 앨칸테 선 또는 간단히 선조가 포함되는 경우에는 이러한 종류의 경우에 대한 반대입니다. 좋은 소식은 어느 정도 그런 문제를 제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성 튼살의 원인
튼살은 아기와 임신 기간 동안 여성의 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튼살은 대중적인 믿음과 불쾌한 달리 피부가 너무 심하게 나타나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임신한 여성에게 튼살은 임시데, 피부가 따라 잡기 구멍이 뚫린 피부가 너무 빨리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과체중 상황과 하부빌딩에 별도의 크기와 체중이 포함되어 있음을 따라 튼살로 만들 수 있습니다.

임신중축
임신은 체중 감량과 체형 등 소수가 빠르게 변하는 시기입니다. 튼살과 같은 임신으로 인한 부수적 손상은 많은 여성에게 흔히 발생하며 최대 90%가 어떤 형태로든 피부 손상을 형성합니다. 일반적으로 블록체인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임신 기간은 여성의 삶에서 정말 멋진 시간이지만, 임신의 이 한 부분은 특별한 순간에 대한 달갑지 않은 기억입니다.

빨간색과 흰색의 구별은 무엇입니까?
빨간색 표시는 새로운 표시입니다. 피부의 신규 확장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들을 치료하는 것은. 크림 치료가 가능합니다. 낯간지러워요. 튼살은 오래된 흰색입니다. 그 내부 조직이 더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크림 대응이 불가능합니다.

튼살해하기
체중 감량과 갈등이 심화될 수 있습니다. 핵심 요소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피부에 손상을 입히고 더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체중이 크게 증가하거나 설명하는 경우에 크림 제품을 사용하여 튼살이 있다는 것을 다루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과 증가에 대한 설명에 대한 설명 Happy Health India를 방문하세요.

또한 역도 선수, 특히 남성의 경우, 많은 양의 근육이 생성되어 팔뚝과 어깨 부위에 튼 살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평판이 좋은 튼살 크림은 피부에 외부인을 제공하고 튼살 발생을 방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원숭이들은 이 기간(10대 이하) 동안 양의 성장을 경험하기 때문에 항상 텐살이를 통해 경험합니다. 튼살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접근 방식은 피부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많은 양의 수분을 섭취하고 비타민 E와 동일한 피부 지원을 섭취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건조함을 피하세요.
코르티코스테 알약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의사와 상담 후 크림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좋은 점은 6주만의 살을 치료하여 반응을 보일 것입니다. 변하기 때문에 그럴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임신 중 체중을 늘리십시오. 이렇게 말하면 텐살이를 해줄 수 있습니다. 또한 임신에 너무 익숙해지면 옷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충분한 물을 최대한 수분을 유지하세요.
튼살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지만 가장 효과적인 요인은 저항하는 경향 과 현상 입니다. 그러나 떠나지 마십시오. 아직 준비 중입니다! 튼살이 있는 것은 튼살 크림을 사용하고, 물을 훨씬 많이 하고,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되는 것을 간단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미래에 당신의 응답을 받기 위해 살을 빼기 위해 지불해야 할 작은 대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