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홍조 치료에 대한 아유르베다 과학

얼굴이 붉어지는 것은 개인이 불안하고 자의식을 갖고, 분노를 느끼거나 표시하고, 활력이 넘치거나, 일종의 강력한 감정을 겪고 있을 때 발생하는 전형적인 반응 또는 신체 반응입니다. 얼굴이 붉어지거나 얼굴이 붉어지는 것은 일부 유형의 의학적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피부 홍조와 홍조는 모두 같은 의미이며 같은 종류의 증상을 나타냅니다.

얼굴이 붉어진다는 것은 얼굴이 갑자기 붉어지고 목, 귀, 때로는 가슴 윗부분까지 붉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얼굴이 붉어지는 현상은 모든 개인에게 흔하며, 얼굴 부위에 피가 쇄도하는 것처럼 피부가 흰 사람과 백인에게서 두드러집니다 홍대피부과.

피부 홍조의 원인

얼굴이 붉어지는 일반적인 원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극단적인 감정 상태의 표현과 느낌
급격한 온도 상승 또는 하강
맵고 자극적인 음식 섭취
장미증(rosacea)으로 알려진 피부 상태
개인이 경험하는 발열
알코올을 너무 많이 섭취하거나 알코올이나 알코올 남용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당뇨병 환자를 위한 특정 약물
니아신과 같은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데 사용되는 특정 비타민 섭취, 실제로 호르몬 에스트로겐 감소로 인한 안면 홍조라고도 알려진 여성의 폐경 및 카르시노이드 증후군.
피부 홍조 예방

홍조를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홍조를 유발하는 요인을 없애거나 피하는 것입니다. 음식으로 인해 얼굴이 붉어지는 경우, 음료와 음식을 포함한 그러한 제품의 섭취를 줄이는 것이 홍조를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햇빛과 추위를 포함한 극한의 온도에 덜 노출되면 얼굴이 붉어지는 느낌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얼굴이 붉어지는 증상이 자주 나타나는 경우, 특히 얼굴이 붉어지는 증상에 설사 또는 기타 불편하고 진물이 나는 증상이 동반되는 경우에는 의사를 만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의사는 일반적으로 얼굴이 붉어지는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철저한 건강 검진과 병력을 조사합니다. 고려해야 할 일반적인 질문 중 일부는 몸 전체에 홍조를 느낀 적이 있는지, 관련된 악화 요인이 있는지, 특히 알코올 섭취 시 발생하는지, 경험했을 에피소드의 횟수입니다. 일 / 주 / 월 등 및 기타 질문. 이는 의사가 잦은 홍조의 정확한 원인을 정확하게 진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때때로 Nagpur나 당신이 살고 있는 다른 도시의 최고의 피부 전문가 조차도 동일한 문제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시하지 못합니다.

피부 홍조를 위한 아유르베다

피부 홍조를 치료하고 그 원인을 제거하기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데 있어 Ayurveda는 최고의 답변을 제공합니다. Ayurveda의 과학에 따르면, 홍조가 나는 피부에는 고유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신체의 도샤와 관련된 모든 관련 증상을 확인하세요. 피부가 붉어지는 경우, 어느 하나의 도샤가 악화되어 신체 내 불균형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도샤의 완벽한 균형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식단을 따르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첫 번째는 피부 홍조를 치료하고 그 원인을 제거하는 데 가장 유익한 것으로 입증된 식단 변화입니다. 균형 잡힌 식단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녹색 잎이 많은 채소
알로에 베라
상추 잎
고수
크랜베리 주스
꿀이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