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런웨이는 우리 모두가 영감을 얻을 수 있는 헤어 및 메이크업 트렌드를 설정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일부 룩은 달성 가능하고 착용 가능하지만 아마도 런웨이에 남겨 두어야 할 몇 가지 룩이 있습니다. 하이 패션 캣워크 메이크업은 일상 생활에 약간의 멋을 더할 수 있는 쉬운 방법입니다 홍대피부과.

자신을 위해 또는 고객을 위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헤어 스타일리스트로서 고급 패션 룩을 통합하고 싶다면 패션 메이크업 코스를 찾아보세요 . 이는 경쟁이 치열한 업계에서 시선을 사로잡고 다른 업체들과 차별화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평소의 헤어와 메이크업 루틴을 더욱 멋지게 꾸밀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1. 새로운 레드를 즐겨보세요

입술에 새로운 레드 컬러를 시도하는 것은 약간의 노력이나 헌신으로 상황을 변화시킬 수 있는 멋진 방법입니다. 밝고 클래식한 레드가 시선을 사로잡지만 관능적인 깊은 자두도 매우 매력적입니다! 다양한 색조로 실험하여 피부색에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깊은 색상은 일반적으로 저녁 및 이벤트와 관련이 있지만, 낮 시간에는 과하지 않게 표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촉촉한 피부와 맨눈으로 레드 립을 빛나게 해주세요. 저녁에는 눈꺼풀에 컬러 워시를 추가하고 피부를 브론즈로 마무리하세요! 이것은 활주로 준비를 위한 간단한 요령입니다.

2. 깊은 부분을 시도해 보세요

머리를 어느 부분으로 나누어도 조금씩 변화를 주는 것은 언제나 즐겁습니다. 딥사이드 파트는 지금 매우 트렌디하며 전체 분위기를 단번에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스타일은 꼭 필요한 엣지를 즉각적으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모든 헤어 텍스처를 돋보이게 합니다. 볼륨과 질감을 추가하기 위해 머리카락 뿌리 부분을 아주 살짝 다듬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이 룩에는 추가 제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3. 눈 밑에는 컬러라이너를 사용한다

당신의 눈은 여기저기서 약간의 팝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이 고정되어 있는 오래된 충실한 루틴(당신도 알고 있는 것: 카잘과 마스카라)을 버리고 신선한 것을 선호하십시오. 밝고 펑키한 라이너가 이어지도록 하세요. 아래쪽 속눈썹 라인의 팝 컬러는 큰 차이를 만들어내며 즉시 전체 룩에 유쾌한 요소를 추가합니다. 눈 색깔에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청록색과 코발트 같은 색상으로 작게 시작하고, 좀 더 모험심을 느끼고 싶다면 더 밝은 노란색과 분홍색을 사용해 보세요!

4. 질감이 있고 지저분한 빵을 선택하세요

이 시크한 헤어스타일은 어떤 룩에도 화사함을 더해주는 힘이 있어요. 시뇽이 사라진 나쁜 효과를 얻으려면 머리카락을 나선형으로 감싸고 실핀을 사용하여 베이스를 제자리에 고정하세요. 지저분한 효과를 추가하려면 약간의 질감 스프레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헤어스타일의 아름다움은 지저분할수록 좋습니다! 물론, 스스로 런웨이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은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 연습을 하면 완벽해집니다! 전문적인 지도를 받기 위해 헤어 및 메이크업 강좌를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