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특히 심장 건강을 걱정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고혈압 식단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심장이 몸 전체에 혈액을 펌프질할 때 필요한 압력은 혈압입니다. 혈압을 측정할 때 두 가지 판독값이 있습니다. 확장기 혈압은 심장이 박동 사이에 있을 때 측정되고, 수축기 혈압은 심장이 몸 전체로 혈액을 펌핑할 때 측정됩니다. 고혈압, 즉 고혈압은 대개 어지러움이나 약간의 두통 외에는 증상이 눈에 띄지 않기 때문에 흔히 침묵의 살인자라고 불립니다. 특히 식이요법과 운동을 통해 혈압을 조절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샐러드정기배송.

고혈압 발병 위험이 더 높은 요인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활동 부족, 과체중, 음주, 흡연, 스트레스, 수면 부족, 건강에 해로운 식단 등이 포함됩니다. 고혈압은 약물로 조절할 수 있지만 건강한 생활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고혈압 발생 위험을 줄이려는 사람들은 운동 루틴과 건강한 식생활 계획을 따라야 합니다.

규제해야 할 가장 중요한 식품 중 하나는 나트륨 섭취입니다. 나트륨은 과일과 채소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며 우리 몸이 기능하는 데 필요합니다. 나트륨의 문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트륨을 너무 많이 섭취한다는 것입니다. 나트륨 섭취를 줄이면 실제로 혈압을 낮출 수 있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건강한 사람의 경우 나트륨 섭취량을 하루 2,400mg 이하로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에 소금 한 티스푼만 섭취하면 됩니다. 저나트륨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은 나트륨 섭취를 하루 2,000mg 미만으로 제한해야 합니다. 2010년에 미국 영양학 협회(American Dietetic Association)는 51세 이상, 흑인, 고혈압, 당뇨병, 만성 신장 질환이 있는 사람에게 하루 1,500mg이라는 훨씬 낮은 나트륨 섭취량을 권장했습니다. 이 수치에는 가공식품이나 식탁에 추가되거나 요리할 때 섭취되거나 소비되는(액체 포함) 모든 소금과 나트륨이 포함됩니다. 구입하는 식품의 라벨을 읽고 1회 제공량(식사당)당 나트륨 함량이 500mg 미만인 식품만 구입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트륨 함량이 높은 대표적인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운 음식: 페이스트리, 비스킷, 빵
통조림 식품
미리 만들어진 식품: 피자, 냉동 식품, 포장 식품
대부분의 치즈
베이컨, 마요네즈 기반 샐러드, 점심용 고기, 훈제 고기, 참치나 닭고기 등 통조림 고기
스낵 식품 – 감자 튀김, 칩, 크래커, 프레첼
조미료 – 피클, 올리브, 렐리시, 마요네즈, 케첩, 머스타드, 샐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