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세금 납부를 피하기 위한 효율적인 수단이 필요하다면 홍콩에 역외 공개 유한책임회사를 설립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세계 최고의 비즈니스 및 상업 중심지 중 하나인 홍콩은 아시아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홍콩에 있는 회사는 홍콩에서 벌어들인 이익에 대해서만 세금을 납부하면 됩니다  해외선물 미니업체.

지원업체의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앞으로 나아갈 길은 이렇습니다. 먼저 회사 설립에 도움을 줄 회사를 선택하세요. 지원 회사는 회사 설립을 위한 모든 기본 토대를 수행합니다. 그들은 회사를 등록하고 법적 측면을 다룰 것입니다. 회사가 필요한 사업가는 회사에 연락하여 자신의 계획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홍콩 회사 설립은 임대료를 지불하거나 사업을 관리할 사람을 고용할 필요 없이 진행됩니다. 이것도 지원업체에서 제공합니다. 회사가 작든 크든 상관없이 그런 회사를 설립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사업가는 필요한 신청서를 작성하여 지원 회사에 제출합니다.

설치비를 지불하세요

회사는 회사설립을 위해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것은 사업가의 미화 1,050달러가 홍콩에 오는 것입니다. 그는 고향에서도 돈을 입금할 수 있다. 이 경우 수수료는 미화 1,150달러입니다. 이 금액이 계속 지불되면 그는 지원 회사로부터 통합 패키지를 받습니다. 여기에는 새로 설립된 회사의 구성(M&A 5개 세트), 사업자등록증(BC), 법인설립증명서(CI)가 포함된 Block File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사, 주주 및 주식 양도에 대한 등록도 있습니다. 이와 함께 귀하는 지원 회사로부터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선, 공중팩스선, 회사 사업장 주소, 등록된 회사 주소를 제공합니다.
회사 비서 임명.
메일 수집 및 전달.
이 모든 것은 1년 동안의 것입니다. 사업가는 이 회사를 이용해 해외 은행 계좌도 개설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처리하는 다양한 업무

홍콩 회사 설립 지원 회사는 홍콩 법정 및 비법정 감사 주선을 포함한 많은 책임을 처리할 것입니다. 이민 문제, 파산 관리 사건, 관리 및 설립을 위한 신탁 자금 등을 처리합니다. 고객의 대부분은 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