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스테이크 레스토랑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미국 농무부(USDA)에 따르면 매년 소비되는 스테이크의 양은 1인당 약 70파운드입니다. 그 대부분은 집 밖에서 소비됩니다.

최고임을 자랑하는 스테이크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전국적인 프랜차이즈와 현지 인기 브랜드가 있습니다. 좋은 식당을 찾을 때 많은 요소가 작용합니다. 예를 들어 분위기와 같은 일부는 음식 애호가 개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조인트의 크기를 늘리는 데 활용될 수 있습니다  대구 등촌.

첫째, 설립 자체가 있습니다. 깨끗합니까? 비품과 가구는 잘 관리되어 있나요? 밖에 줄을 서지 않을 정도로 화장실은 충분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나요?

두 번째 분석 요소는 서비스입니다. NYC 최고의 스테이크 하우스는 따뜻하고 환영받는 분위기여야 합니다. 빠르고 정중한 서버는 레스토랑의 인기를 높이는 데 놀라운 역할을 합니다. 레스토랑에 스테이크 저녁 식사와 함께 어울리는 레드 와인 종류를 정확하게 옹호하는 웨이터가 있으면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고객별 주문을 배달할 준비도 되어 있어야 합니다. 누군가가 레어 스테이크가 필요하다고 하면 미디엄 레어 스테이크로는 간단히 잘라낼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스테이크 자체가 나왔습니다. 자존심이 강한 스테이크하우스 브루클린에서는 평균 수준의 스테이크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고객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돌아올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좋아야 합니다. 스테이크 하우스는 고객을 끌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지만 무엇보다 좋은 스테이크가 가장 좋습니다.

스테이크 레스토랑을 찾을 때 아마도 다음 두 가지를 기대하게 될 것입니다. 고기의 수준(“스테이크”라는 단어와 관련하여 쇠고기)과 실제로 어떻게 조리되었는지(완전히 구워지고 양념이 잘되었는지)입니다. ), 후자는 전자에 크게 의존합니다. 반대로, 최고 품질의 고기는 평범한 준비 과정을 어떻게든 줄여줄 것입니다. 문제는 모두 쇠고기에 관한 것입니다.

도시 최고의 셰프와 요리사가 준비한 먹기 좋은 품질의 쇠고기를 경험하는 것이(이상적으로) 대다수가 외식을 1순위로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이는 완전한 식사 경험의 주요 요소입니다. 고기가 배달되지 않으면 브루클린 스테이크 하우스가 사업을 잃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다면 좋은 스테이크 레스토랑 식사 경험은 무엇일까요?

분위기와 고객 서비스는 완벽한 저녁 식사의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으며 이별의 인상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저녁 식사가 끝나면 식사, 재료의 질, 준비 방법이 결정됩니다. 고객 만족과 충성도를 위한 싸움의 승패가 결정되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스테이크 레스토랑이 만족스럽지 못하거나 고객 서비스가 우려되는 경우에는 식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