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기 ​​\u200b\u200b어렵지만 수돗물에서 수영장에 권장되는 것보다 높은 염소 수준을 발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샤워 중 염소 및 화학 증기를 흡입하면 호흡기 질환과 더 심각한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Aquasana 샤워 필터와 같은 고품질 샤워 여과 시스템은 가격이 저렴하고 설치가 쉬우며 가장 중요한 점은 염소를 90% 이상 제거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 샤워기필터.

우리가 뜨겁거나 따뜻한 물에서 샤워를 하면 높은 온도로 인해 염소가 기화됩니다.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는 것은 가열된 물이 피부의 모공을 열어주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흡수 속도가 가속화되고 신체에 들어가는 염소 및 기타 화학 물질에 매우 취약해집니다.

화학 물질이 폐로 흡입되면 혈류로 직접 들어갑니다. 이러한 이유로 샤워하는 동안 신체가 독성 오염 물질을 섭취하는 것은 이제 물을 마셔 섭취할 때보다 더 해롭다고 생각됩니다. 샤워 중 염소 및 기타 화학 물질의 피부 흡수 및 흡입은 이제 유방암, 방광암, 천식 및 기타 여러 심각한 질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가 물을 마실 때, 신체는 적어도 간과 신장을 통해 물을 부분적으로 여과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물론, 식수에 독성 오염물질이 있을 수 있다는 위험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이 가정용 수처리 분야의 경우 싱크대나 집 전체 필터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염소 처리된 물에서 샤워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하려면 샤워 여과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이 귀하와 귀하의 가족을 위해 내릴 수 있는 최선의 건강 결정 중 하나입니다. 2단계 아쿠아사나 샤워 필터는 염소뿐 아니라 THM(트리할로메탄), VOC(휘발성 유기화학물질)도 걸러냅니다. 어떤 경우에는 여과된 샤워 물이 천식 및 기타 호흡기 질환을 크게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 사람이 평생 동안 샤워를 하는 횟수를 고려하면 염소 샤워 필터가 장기적인 웰빙을 위한 현명한 투자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생수 산업의 막대한 이익을 고려하면 사회는 우리가 마시는 물에 대해 우려를 갖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들은 Aquasana AQ-4100 시스템과 같은 염소 샤워 필터의 필요성을 간과합니다. 과학 및 의학 데이터에 따르면 샤워기 여과가 가정용 정수 필터만큼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하며, 어쩌면 그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은 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