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는 2004년부터 시작된 공구함 생산회사로, 공구함, 미장공구 등을 다수 생산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회사는 호주 도구 상자가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그들은 모닝턴 반도와 남부 교외 지역 사람들을 위한 도구 상자, 철물 도구 및 수공구를 생산했지만 도구 상자가 너무 큰 인기를 얻어 이제 멜버른과 전국의 사람들이 호주 도구 상자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공구장터.

모든 호주 도구 상자에는 가볍고 강하며 녹이 없는 2mm 해양 등급 알루미늄 트레드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피아노 경첩도 전체 길이입니다. 가스 스트럿도 존재합니다. Keyed Alike 비바람에 견디는 자물쇠는 호주 도구 상자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도구에 대한 조정 가능한 설정도 가능합니다. 이것이 호주 도구 상자의 주요 특징입니다.

호주 하드웨어 도구에 대해 알고 싶다면 모든 도구는 충격을 견딜 수 있도록 알루미늄과 같은 강한 재료로 만들어져야 한다는 것이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강철 프레임이 있고 강력한 그립 핸들을 제공하며 측면에도 설정이 거의 없습니다. 이러한 도구와 도구 상자는 호주 도구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유명한 호주 제품은 거의 모든 가정과 작업장에서 요구되는 파이프 절단기와 같은 호주 수공구입니다. 파이프 절단기는 모든 플라스틱 절단기에 맞게 조정됩니다. 견고하며 강철과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중부하 작업에 이상적입니다. 호주 파이프 절단기는 완전히 조정 가능합니다.

호주 파이프 절단기는 호주 도구 상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많은 도구를 가지고 다녀야 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할 수 있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객은 웹사이트에서 Aussie 도구 상자 및 기타 제품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주공구샵에서 제품 사진과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구 상자는 하루 중 대부분의 시간을 도구로 작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고객은 호주 웹사이트에서 주문하여 온라인으로 도구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도구 상자 또는 기타 제품은 며칠 내에 고객의 집에 도착합니다. 따라서 호주 도구 상자 및 기타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도구는 모든 것을 더욱 발전되고 최신 상태로 만들었습니다.

Mates Rates Tools는 Makita 및 Hitachi 무선 도구에 대한 최고의 거래는 물론 호주 최고의 품질과 최저 가격의 알루미늄 도구 상자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