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에 설립된 휴대폰 스티커 기계의 글로벌 리더인 DAQIN은 수만 명의 판매자가 휴대폰 스티커 사업을 시작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DAQIN은 다양한 휴대폰용 템플릿 3,000개 이상과 디자인 사진 5,000개 이상을 포함하는 전문 모바일 스킨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무료 업데이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달 새로 출시되는 휴대폰 모델이 iPhone 6S, Samsung Galaxy S6 plus, LG G4, HTC E9 plus, Xiaomi 4i 등과 같은 소프트웨어에 추가됩니다 핸드폰성지.

모바일 스티커 제작에 필요한 기계는 스티커 프린터, 라미네이션 기계, 스티커 커터입니다.

선택 가능한 프린터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Epson 1390과 같은 6색 잉크젯 프린터입니다. 스티커를 방수 및 긁힘 방지 처리하려면 인쇄 후 라미네이션이 필요합니다. 또 다른 유형의 프린터는 안료 프린터입니다. 안료 프린터로 인쇄한 스티커는 방수 처리되어 라미네이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라미네이션 기계는 잘 인쇄된 스티커 표면에 초박막 비닐 필름을 라미네이팅하여 긁힘 방지 및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DAQIN에서 제공하는 라미네이션 효과 필름의 경우 콜드 라미네이션이 필요합니다. 이 경우 라미네이션 과정에서 열을 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A3 크기 4 롤러 라미네이터가 선호됩니다. DAQIN에서는 광택, 무광택, 얼음 꽃, 3D 물방울, 가죽, 격자 무늬, 능직, 플래시 매트 등 다양한 질감의 라미네이션 효과 필름을 제공합니다.

스티커 절단기는 잘 적층된 스티커를 휴대폰 스티커의 최종 제품으로 절단하는 데 사용됩니다. 3가지 유형의 커터는 선택 사항입니다. GRAPHTEC CE6000-40은 최대 절단 면적이 폭 0.375m, 길이 50m로 가장 큰 제품입니다. 또한 A3 및 A4 크기와 같은 더 작은 크기의 커터도 있습니다. 10초 안에 절단 작업이 완료됩니다. 그런 다음 스티커를 꺼내 즉시 부착하거나 고객에게 직접 배송할 수 있습니다.

DAQIN에는 다양한 스타일과 질감의 맞춤형 모바일 스킨을 만들기 위한 원재료인 스티커 소재가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흰색 인쇄 디자인 필름, 투명 인쇄 필름, 다양한 라미네이션 효과 필름 및 풍부한 즉시 절단 가능 필름. 매월 새로운 스티커 소재가 제품 라인에 추가됩니다. DAQIN은 전 세계 모든 브랜드와 휴대폰 모델의 맞춤형 휴대폰 스티커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유형의 스티커 재료를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