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 휴가는 방문객들에게 할 일, 먹을 곳, 머물 곳을 제공합니다. 이 도시를 자주 방문하는 사람이든, 첫 휴가를 떠나는 사람이든, LA에서만 찾을 수 있는 현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고, 머물고 싶은 동네를 선택하고, LA에서만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로스앤젤레스에서 찾아보세요 고속터미널 맛집.

LA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기

말 그대로 방문객과 현지인 모두를 위해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수천 군데 있습니다. LA 레스토랑에는 전국 다른 곳에서 볼 수 있는 일반 체인점이 포함되어 있지만, 많은 방문객은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는 현지 음식을 찾기로 선택합니다. 인기 있는 곳으로는 정통 멕시코, 그리스, 일본 음식을 선보이는 소수 민족 LA 레스토랑이 있지만, 해안가 레스토랑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곳에서 해산물을 맛볼 수 있습니다. 패스트푸드 LA 레스토랑부터 낭만적인 해변 레스토랑까지, 로스앤젤레스에는 어떤 상황에도 어울리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머무를 곳

로스앤젤레스는 대도시이고 규모가 크기 때문에 숙박할 수 있는 지역과 지역이 많습니다. 여행 예산이 무제한이거나 믿을 수 없을 만큼 럭셔리한 하룻밤을 즐기고 싶다면 비벌리 힐스나 웨스트에 머무르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할리우드. 이곳의 호텔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데오 드라이브(Rodeo Drive)와 세계에서 가장 놀라운 쇼핑 장소와 가깝습니다. Beverly Hills가 귀하의 예산에 맞지 않는다면 할리우드 주변 지역에 머무르는 것을 선택하세요. 그곳에 있는 동안 명예의 거리(Walk of Fame)와 유명한 래프 팩토리(Laugh Factory)에 가까이 갈 수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한가운데에 머무르면 레이커스가 경기하는 스테이플스 센터와 가깝습니다. 어디에 머물기로 결정하든 택시를 타거나 도시의 다른 지역으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호텔 근처에만 자신을 제한하지 마십시오.

재미있는 일

해변부터 쇼핑, 관광까지 로스앤젤레스에는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이 도시는 유명 인사와 헐리우드 언덕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영화 배우 한두 명을 잠깐이라도 만나려고 합니다. 유명 유명인의 집을 지나 방문객을 안내하는 버스 투어를 제공하는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이 투어에 참여하는 유명인사로는 제니퍼 애니스톤,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올랜도 블룸 등이 있으며, 마이클 잭슨, 오지 오스본, 엘비스 프레슬리 등과 같은 스타들의 예전 집도 포함됩니다. 다른 인기 있는 활동으로는 할리우드 대로(Hollywood Boulevard) 방문, 테마파크 방문, 해변에서 오후 시간 보내기, 많은 박물관 방문 등이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는 처음 방문하든 다섯 번째 방문이든 방문하기 매우 좋은 곳입니다. 할 일과 볼거리가 너무 많고 환상적인 식사 장소와 고급 호텔이 너무 많아서 휴가를 연장하고 싶거나 이미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떠나고 싶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