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쉐이크는 피트니스에 열정을 갖고 건강한 식습관 계획을 따르고 싶어하는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옵션입니다. Medifast가 식욕 억제 쉐이크를 출시하면서 저칼로리 음료의 도움으로 체중 감량도 가능합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은 이러한 다이어트 쉐이크가 초콜릿, 바닐라 등의 맛으로도 출시되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 맛을 타협할 필요가 없다는 점입니다  메이드카페.

메디패스트 식욕억제 쉐이크(초콜릿)의 특징을 살펴보겠습니다.

성분 – Medifast 식욕 억제 다이어트 쉐이크의 성분에는 분리 우유 단백질, 분리 콩 단백질, 사과 섬유, 코코아, 달콤한 유청 유청, 사과 펙틴, 리보플라빈이 포함됩니다. 이 다이어트 쉐이크에는 식욕을 억제하는 천연 성분인 슈퍼 시트리맥스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영양정보 – 메디패스트 식욕억제 쉐이크는 1회 제공량당 100칼로리밖에 함유하지 않은 저칼로리 음료입니다. 서빙 크기는 31.5g입니다. 이 다이어트 쉐이크에는 지방 1g, 나트륨 210mg, 칼륨 400mg, 탄수화물 12g, 식이섬유 4g, 설탕 6g, 단백질 15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 메디패스트 식욕 억제 다이어트 쉐이크는 단백질(15g)이 풍부하고 25가지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비타민 A, C, D, K, B6, 칼슘, 철, 요오드 및 아연이 포함됩니다. 비타민 A는 건강한 신체 조직을 촉진하고 질병을 예방하며 강한 치아와 뼈를 형성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조기 노화를 예방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비타민C는 암, 심장 질환, 독감, 감기 등 치명적인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항산화제입니다. 비타민D는 칼슘의 흡수를 도와 뼈와 관절 건강의 전반적인 발달에 기여합니다. 비타민 K는 혈액 응고, 골다공증, 내부 출혈과 같은 문제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혈당 조절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반면에 비타민 B6는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또한 건강한 피부와 머리카락을 촉진합니다. 칼슘은 치아와 뼈를 강화하고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요오드와 아연(이 유용한 다이어트 쉐이크에서 발견됨)과 같은 다른 미네랄도 전반적인 건강과 체력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채식주의자 – 메디패스트 식욕억제 쉐이크는 채식주의자용이므로 누구나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뇨병 환자는 이 저칼로리 음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유당 – 저유당 다이어트 쉐이크는 유당불내증이 있는 분들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대두 단백질 – 메디패스트 식욕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