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 Flow Tech 팀은 1998년부터 활동해 왔으며 이 기간 동안 전문가들은 제공해야 하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느라 바빴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이 파이프 산업에서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하는 동안 팀이 솔루션을 글로벌 규모로 확장하기 위해 타사 제공업체에 라이센스를 제공하기로 선택한 것은 2001년이었습니다. 현재 6개 대륙에 걸쳐 350명 이상의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가가 귀하에게 프리미엄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주목할 만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파이프 수리와 관련하여 이 팀이 제공하는 고급 솔루션은 기존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뛰어나며 파이프 누출을 처리해야 하는 부동산 소유자 또는 투자자인 경우 필요한 솔루션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심지어 막히기도 합니다 가구수거업체.

이 팀이 제공하는 지원은 일반 주택 소유자의 요구 사항을 완화하기 위한 것만이 아니라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니요, 이는 다중 임차 부동산을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 소유자, 개발자 및 투자자로부터 많은 감사를 받은 솔루션입니다.

이러한 부동산 중 일부에는 다중 임차 건물이 포함됩니다. 이는 가족용 주택일 수도 있고 아파트가 많은 고층 건물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건물에서 파이프 수리를 처리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건물 전체에 대한 물 공급을 차단하고 장기간 동안 해당 건물의 모든 거주자에게 더 큰 불편을 초래하는 것입니다. Nu Flow Tech 파이프 수리 솔루션을 선택하면 그렇지 않으며 해당 팀이 훨씬 짧은 시간 내에 문제를 처리할 수 있어 임차인의 불편함이 훨씬 줄어듭니다.

흐르는 물에 대한 지속적인 접근이 필수적인 또 다른 유형의 자산은 병원입니다. 병원은 매주 24시간 운영됩니다. 이런 종류의 요양 시설의 직원은 구조적 문제를 처리할 시간이 전혀 없기 때문에 가동 중지 시간이 없습니다. 여기에는 삶과 죽음의 문제가 있으며, 치료를 받는 모든 환자가 마땅히 받아야 할 높은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받도록 보장하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진료를 제공하려면 병원에서 물에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합니다. 특히 중요한 치료를 제공하는 병원의 특정 영역에서는 깨끗한 물의 지속적인 공급에 훨씬 더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병원 행정팀이 Nu Flow Tech가 제공하는 고급 파이프 수리 솔루션에 의존하는 이유입니다.

휴양지, 호텔, 학교, 정부 행정 건물 등 많은 사람이 모이는 다른 유형의 자산에서는 물을 사용하지 않고는 오랜 시간을 보낼 여유가 없는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객은 일반적으로 물에 대한 접근이 기본적인 필요 사항을 충족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시설에서 이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숙박하기로 선택한 장소의 평판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물에 대한 접근이 필수적인 이러한 종류의 시설을 제외하고, 팀 클라이언트 포트폴리오의 일부인 다른 클라이언트는 역사적인 건물 범주에 속합니다. 기존의 파이프 수리 솔루션에서는 손상된 파이프에 접근하려면 벽을 망치로 두드려야 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작업은 건물에 막대한 피해를 가져올 수 있으며, 그것이 역사적 자산인 경우 핵심 초점은 항상 자산이 손상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러한 종류의 자산을 관리하는 많은 관리인은 고급 비침습적 솔루션을 위해 Nu Flow Tech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으로 팀은 화재 진압 시스템이 최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가장 필요할 때 필요한 보호 기능을 갖추게 되어 마음의 평화를 주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