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 스캐너는 POS(Point of Sale) 시스템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선의 배열인 바코드를 스캔하는 데 사용되는 전자 장치입니다. 바코드 스캐너에는 바코드를 스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광원, 렌즈, 광센서로 구성됩니다. 바코드의 광 센서는 광학 자극을 전기 자극으로 변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바코드 스캐너에는 디코드 회로도 있습니다. 센서가 제공한 이미지를 스캐너의 출력 포트로 보내는 데 사용됩니다  복합기렌탈.

바코드 스캐너는 USB, 무선 네트워킹, 키보드 웨지 등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POS Central은 호주 POS 시스템 공급업체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그들은 소매업이든 대규모 산업이든 모든 비즈니스의 필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POS Central은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음 기준을 통합했습니다.

POS Central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의 다양한 최고의 제품을 찾을 수 있는 원스톱 상점입니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POS 시스템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고객을 기쁘게 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숙련된 직원들로 구성된 팀이 있습니다.
지원팀은 언제든지 지원을 확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POS 시스템에 관련된 모든 물품과 기기를 POS Central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브랜드와 내구성을 자랑하는 현금서랍, 금전등록기, 바코드스캐너, 저울, 단말기, 키보드, 컴퓨터 등을 POS Central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귀하의 장소에 제품을 배송하는 것뿐만 아니라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POS 시스템을 판단하는 데 도움을 드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호주 전역의 카페, 레스토랑, 건강 센터, 소매 체인 및 기타 여러 사업장에 다양한 POS 시스템을 공급합니다. 우리는 호주 기업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깊이 이해하고 그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