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 래프팅은 가장 흥미진진한 모험 스포츠 중 하나이며, 리시케시는 인도에서 래프팅을 위해 가장 선호되는 분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리시케시를 특별한 분들로 생각하지만 지난 몇 년 동안 강 래프팅을 위해 리시케시를 찾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여행객도 늘어났습니다. 리시케시 래프팅에 대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천캠핑장.

래프팅에는 기본, 고급, 고급 등 다양한 고급이 있습니다. 그에 따라 레벨을 선택해야 합니다. 새프팅을 처음 시작하는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고급만 시도해야 하고, 너무 어리거나 나이가 많은 사람도 기본적으로만 시작해야 하며 다른 수준은 피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귀하의 가이드: 제한적인 상황을 처리하는 환경이 있으므로 이에 따라 가이드의 말을 듣고 자신에게 이점을 주는 것을 제외합니다. 항상 가이드가 제안하는 제한을 준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이드에게 찾기목을 찾아보고, 매우 위험할 수 없는 사냥개를 찾기 위해 새로운 것을 시도합니다.
음식: 음식을 먹기 전에 음식을 너무 많이 먹습니다. 래프팅을 떠나기 전에 가벼운 식사만 하세요.
옷: 리시케시에서 래프팅을 하는 동안 물에 대해 받아야 할 올바른 옷을 입어야 하며 래프팅 제공 업체에서 제공하는 구명 조끼, 드론 및 노도 사랑해야 합니다. 래프팅 시 껍질질 수 있는 패널이나 슬리퍼 등은 신지 마십시오. 이 경우 발을 보호할 수 있는 테니스화를 신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만의 소지품. 활동 그룹으로 사프팅을 가고 가고 혼자 강에서는 혼자만의 거주지입니다. 때때로 그 시점에서는 할 수 없는 도움/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리시케시에서 래프팅을 떠나기 전에 따라야 할 몇 가지 기본 팁입니다.

Citec은 인도 델리에 위치한 전문 웹사이트 디자인 및 개발 회사로 고객에게 맞춤형 웹 개발 및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리시케시(Rishikesh) – 래프팅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장소

힌두교인들의 마음 속에 큰 중요성을 차지하는 성지 리시케시. Ganga 강과 Chandrabhaga 강이 합류하는 히말라야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Gangotri, Badrinath 및 Yamunotri와 같은 다양한 순례 센터로의 휴양지를 제공합니다. 이 곳은 놀라운 모험 기회를 제공하며 이로 인해 리시케시는 인도에서 유명한 래프팅 목적지로 간주됩니다.

리시케시의 매력

트리베니 가트

트리베니 가트는 리시케시의 가장 중요한 명소로 간주됩니다. 매일 저녁 수천 명의 신자들이 Ganga 강을 기리기 위해 aarti를 공연합니다. 리시케시를 찾는 관광객이나 순례자들은 저녁 아르티에 꼭 참석하세요.

락슈만 줄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리시케시의 랜드마크 락슈만 줄라. 450피트 높이에 달하는 이 다리는 1939년에 건설된 현수교입니다. Lakshman Jhula는 강과 그 주변의 그림 같은 전망을 제공하는 강가 강 위에 건설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