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 Friday’s는 잘 알려진 레스토랑이자 글로벌 캐주얼 다이닝 리더입니다. 그의 모토는 항상 재미있는 분위기에서 훌륭한 음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친절한 사람들의 서비스를 받는 TGI Friday의 재미와 동지애는 개업 이후부터 뭄바이카 사람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정자역 맛집.

충성스러운 고객에게 새롭고 흥미로운 요리를 제공하기 위해 TGI Friday’s는 기존 Tex-Mex 메뉴에 추가할 새로운 ‘멕시코 맛’ 메뉴를 발표했습니다. ‘Flavors of Mexico’ 메뉴는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을 테마로 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멕시코 최고의 요리를 자랑하며 일반 고객에게 독특한 맛을 선사합니다.

이 프로모션은 모든 지역의 신선하고 정통적인 멕시코 음식 맛을 기념합니다. ‘멕시코의 맛’ 프로모션은 가장 신선한 재료와 멕시코 향신료를 제공하여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맛을 만들어냅니다. 이러한 각 재료는 현지에서 조달되어 국제적인 멕시코 맛을 만들어냅니다.

산타페 치킨 타코(Santa Fe Chicken Tacos)는 살사 베르데, 피코 데 가요, 잘게 썬 아보카도,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를 따뜻한 토르티야 안에 넣은 부드러운 닭고기를 자랑하며 채식 옵션으로도 이용 가능합니다. 칩톨 유카탄 치킨 샐러드는 마늘, 오레가노, 흑화 향신료로 양념한 닭가슴살을 혼합 야채 위에 얹고 아보카도, 혼합 치즈, 잘게 썬 토마토, 적양파, 고수, 아삭아삭한 토스타다를 곁들입니다. 모두 고수 라임 비네그레트와 스리라차 아이올리를 뿌립니다. . 부리또 볼은 소시지와 넉넉한 검은콩, 절인 양고기 스테이크, 절인 양파 슬로를 곁들인 풍미 가득한 밥으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갓 만든 피코 데 가요, 잘게 썬 몬트레이 잭 치즈, 고수를 따뜻한 토르티야에 얹어 냅니다. 디저트로는 따뜻한 다크 초콜릿으로 가득 찬 바삭한 완탕 사각형에 계피를 뿌리고 풍부한 버터스카치 토핑을 뿌린 시나몬 초콜릿 크리스프가 있습니다.

새로운 메뉴에 대해 Rohan Jetley는 ‘우리의 새로운 ‘멕시코 맛’ 메뉴는 제한된 시간 동안만 제공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각 항목은 신선하고 풍성한 재료로 가득 차 있으며 금요일 팬들이 TGI Friday를 위해 계속 찾는 크고 대담한 미국 풍미를 희생하지 않고 뭄바이에서 선호하는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친구, 가족과 함께 서둘러 가까운 TGI Friday’s에 가서 오늘 이 음식 중 하나를 손에 넣고 프로모션이 끝나기 전에 놀라운 가격으로 놀라운 선택을 경험해보세요! 우리는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약속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