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특정 여행 및 숙박 시설에 대해 찬사를 보내는 여행 자문 웹사이트 에 익숙해졌습니다 . 동시에, 우리는 다른 유사한 시설에 대해 매우 부정적인 리뷰를 제공하는 동일한 여행 조언자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여행 상담사 웹사이트에서는 동일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상충되는 리뷰를 제공하여 사실상 소비자를 완전히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일반적으로 지출을 위해 힘들게 번 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좋은 여행 조언자 웹사이트를 찾습니다.  세부맛집

많은 사람들이 레스토랑, 리조트, 항공사 및 여행사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여행 자문 웹사이트를 찾습니다 . 특정 웹사이트에서 소비자는 리뷰가 겉모습에 불과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이라고 믿기에는 너무 좋아 보이는 리뷰는 바로 거짓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그러한 ‘빛나는’ 댓글을 가진 여행 조언자 사이트에서는 리뷰어에게 특정 시설에 대한 무료 숙박을 제공하여 그 결과 인생보다 더 큰 감사를 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행 웹사이트는 검토 중인 시설의 진정한 장단점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공정해야 합니다.

기능적인 여행 조언자 리뷰에는 소비자 리뷰가 필요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비록 매우 높이 평가되지만). 오히려 항공 여행, 레스토랑, 여행 및 리조트의 고급 표준에 이미 익숙해진 널리 여행하는 직원 그룹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여행 고문 은 특정 항공사, 크루즈, 리조트 또는 레스토랑을 선택하여 기대할 수 있는 최소 서비스 품질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예상 여행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독립적이고 사전 자문을 제공하는 여행 리뷰는 익명으로 리뷰를 수행하는 회사에서 제공됩니다. 이들 회사는 일반 사람과 마찬가지로 항공료와 레스토랑, 리조트 예약비를 지불한다. 심사대상 기관에서는 심사대행자를 인정하지 않으므로 우대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여행자가 항공사, 호텔, 여행사 등을 선택할 때 원하는 다양한 환대 측면을 자유롭게 검토할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의 질, 현대적인 편의 시설, 고객 요구에 대한 응답 시간 및 분위기는 여행 및 숙박 서비스 산업에서 환대를 검토할 때 여행 조언자가 확인 하는 측면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

여행 조언 웹사이트가 그러한 시설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서비스 업계에서는 항의가 있었습니다 . 동시에, 이러한 리뷰 웹사이트는 일부 시설의 서비스 개선에 도움이 된 리뷰에 대해 표창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사람들이 좋은 여행 경험을 찾는 한 여행 자문 사이트는 계속 존재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