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lene Johnson이 다시 피트니스 세계를 뒤흔들고 있습니다. Johnson이 누구인지 기억나지 않는다면 케이블에서 마지막으로 본 정보 광고를 생각해 보세요. 무대 위를 뛰어다니며 격려를 외치며 끊임없이 움직이는 활기차고 작은 금발의 발전기, 바로 인포머셜의 여왕이자 피트니스 프로그램의 디바인 Chalene Johnson입니다. 그녀는 21세기 여성 버전의 Richard Simmons, 매우 뜨거운 Richard Simmons와 같습니다… 징징거리는 목소리가 없습니다. Richard Simmons가 누구인지 모른다면 YouTube에서 그를 검색해야 할 것입니다. 말로는 그를 적절하게 묘사할 수 없었습니다 성신여대헬스장.

Johnson을 설명하는 데도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개인적 관심사: 동기 부여 말하기, 삶의 변화, 성공 불러오기, 사람들 밀기, 스노보드 타기, 그림 그리기, Zappos 쇼핑, 잘생긴 남편과 멋진 아이들과 함께 시간 보내기!” 그것은 Jonhson의 웹사이트 중 하나에서 가져온 것인데 매우 활동적이고 성공적인 삶을 잘 요약하고 있습니다. 42세의 존슨(Johnson)은 로스앤젤레스에서 약 40마일 떨어진 토니 타운인 어바인 캘리포니아(Irvine California)에서 남편 브렛 존슨(Bret Johnson)과 두 자녀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그녀는 자신의 피트니스 제국을 운영하고 일주일에 6일 지역 체육관에서 에어로빅 수업을 진행합니다.

Johnson이 오늘 케이블에서 홍보하는 새로운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TurboFire입니다. 이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홈 피트니스 프로그램 중 하나인 또 다른 높은 에너지, 강렬하고 가슴 뛰는 댄스 음악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헐리우드로 진출한 이 미시간 소녀에게 이것은 성공적인 사업 벤처의 또 다른 연속일 뿐입니다. 이 중서부 출신의 와이프는 어떻게 피트니스 제품 장르의 정점에 도달하고 그녀의 표현에 따르면 “세계 최고의 여성 정보 광고 마케터”가 되었습니까?

Johnson은 아주 일찍부터 피트니스에 대한 열정을 발전시켰습니다. 그녀는 70~80년대 어린 소녀로서 강사였던 어머니와 함께 에어로빅과 재즈 운동을 하곤 했습니다. Johnson은 레코드(디지털이 발명되기 전에 음악을 재생하는 데 사용된 판 크기의 평면 비닐 디스크)를 변경한 사람이었습니다. 많은 어린 소녀들처럼 Johnson은 댄스에 매우 관심이 많았습니다. 비정형적으로 그녀는 무술에 열성적인 팬이었으며 부모님에 따르면 그녀가 3살이었을 때 처음으로 유도를 배우고 싶어했습니다.

미시간 주립대학에서 존슨은 태권도 훈련을 받았고 에어로빅과 댄스도 계속했습니다. Johnson이 캘리포니아로 이주한 후에야 그녀는 그녀의 모든 관심, 무술, 댄스 및 음악을 그녀가 가르쳤던 클럽에서 즉시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그룹 운동 형식으로 융합할 수 있었습니다. 90년대 후반에 Johnson은 자신이 개발한 새로운 형식으로 수업을 이끄는 방법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기 시작했고 곧 그 교육이 공식화되어 Turbo Kick으로 판매되었습니다. 그것은 큰 성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