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에 관해 생각할 때 가장 걱정되는 요소 중 하나는 사무실 공간입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쉬운 일이 아니며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라면 사업을 시작하는 과정에서 직면하게 될 모든 어려움을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업을 운영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많은 주요 문제 중에는 사업을 운영할 수 있는 장소를 찾는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두바이와 같은 활기 넘치는 도시에서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다면 걱정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은 원활한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되는 모든 적절한 편의 시설, 서비스 및 모든 것을 갖춘 업무 공간을 확보하는 것입니다 과천지식정보타운. .

EXPO 2020의 출현은 많은 스타트업이 두바이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데 영향을 미친 것으로 관찰되었습니다. 성장하는 전망은 새로운 기업가들이 아랍에미리트에서 상업용 부동산을 요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시작했습니다. UAE 두바이를 사업하기 가장 선호하는 목적지 중 하나로 만드는 모든 요인은 특히 사업 시작 초기 단계에서 사람들이 구매 대신 임대용 사무실 공간을 선택하도록 장려하는 것입니다.

두바이에서 사업을 시작하고 UAE 두바이에서 사무실 공간을 찾고 있는 분이라면 두바이 사무실 임대에 대한 다음 지침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두바이에서 사무실 공간에 적합한 위치를 찾으세요

이미 두바이에서 사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하고 사무실 공간에 적합한 위치를 찾기 시작했다면 두바이에서 사업을 운영하기 위한 상업용 라이센스를 얻기 위한 몇 가지 기본 요건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UAE.

귀하에게 적합한 위치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사업 허가증을 취득한 후에만 귀하의 사무실 공간에 적합한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귀하가 IT 부문에 종사하고 있다면 두바이의 IT 부문 회사에 할당된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또한, 사무실 직원과 고객이 사무실에 접근하는 것이 얼마나 편리한지 사무실 위치의 실행 가능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위치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적합한지 여부도 확인하세요. 또한, 공간의 수용 능력과 전기, 인터넷, 보안, 주차, 수도 공급 등 기타 요소를 확인하세요. 사무실 환경도 비즈니스 성공에 똑같이 영향을 미칩니다.

예산을 정하고 서류를 정리하세요

이 두 가지 요소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무실 공간에 투자할 준비가 된 금액을 알아야 합니다. 예산 범위 내에서 장소를 찾고 예산을 초과하는 장소에서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 올바른 위치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면허증 및 기타 중요한 서류를 취득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서류가 잘 정리되어 있어야 합니다. 두바이에서는 모든 부동산 거래가 EJARI의 규제를 받습니다. 향후 부동산 소유자와의 불일치로부터 귀하를 보호하기 위해 두바이의 사무실 공간 임대에 대한 모든 이용 약관이 계약서에 언급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설치, 개조, 이용 가능한 서비스, 장비 제공 보험 및 모든 것에 관한 여부 등 부동산에 관한 모든 정보는 문서에 자세히 언급되어야 합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고려해보세요

UAE 두바이에는 사무실을 임대할 때 반드시 거쳐야 할 법적 절차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전체 과정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또한 부동산 중개인과 컨설턴트는 부동산 가격과 시장 동향을 잘 알고 있으며 두바이에서 적절한 비용으로 적합한 사무실 공간을 찾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