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부모로서 여러분에게는 수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먹이를 주고, 아기에게 옷을 입히고, 올바른 종류의 기저귀를 선택하는 것까지, 부모로서 여러분은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고 싶은 마음이 항상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 속에 일어날 수 있는 많은 질문이 있기 때문에 기저귀에 관해서는 상당히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기에게 맞는 기저귀를 선택하는 동시에 기저귀가 자극이나 발진을 일으키지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기저귀추천.

아기 기저귀라는 개념은 아주 최근, 즉 수십 년 전에 처음 소개됐고, 그때까지는 천 기저귀만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천 기저귀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누출이 명백하고 아기가 옷을 더럽힐까 봐 끊임없이 두려움을 느끼는 초보 엄마가 아기를 들고 다니는 것이 번거롭기 때문에 매우 끔찍했습니다. 하지만 세탁, 건조,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수고를 덜기 위해 일회용 기저귀가 등장하게 되었는데, 이는 편리할 뿐만 아니라 본질적으로 편리하기까지 했습니다. 게다가 누수나 불편함도 전혀 없었습니다.

기저귀의 재발명

1950년대가 되어서야 Playtex, Johnson and Johnson, Kendall 및 Parke-Davis와 같은 회사가 일회용 기저귀 개념을 탐구했으며 1956년에는 Procter & Gamble이 일회용 기저귀 연구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습니다. 실제로 Procter & Gamble의 Pampers와 Kimberly Clark의 Huggies 사이에 치열한 경쟁이 있었고 기저귀가 여러 단계로 재설계되어 이중 거셋, 다시 고정할 수 있는 테이프, 부피를 줄이기 위한 슬림한 디자인 및 초흡수제 도입이 특징인 시기였습니다. 재료.

현재 시중에 판매되는 브랜드는 Pampers, Huggies 및 Mamypoko 바지입니다. 이 바지는 신생아, 영유아 등 다양한 연령층의 아기 전용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아기가 자극받지 않도록 편안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적어도. 또한, 기저귀는 다양한 크기와 핏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아기가 편안하고 놀 때 제약을 느끼지 않습니다.

과거에 만들어진 기저귀는 특성상 부피가 크고 솜털 펄프, 레이온 상판, 폴리에틸렌 백시트가 특징이었습니다. 10년이 지날수록 기저귀의 부피는 줄어들었고 80년대에는 흡수성 젤이 포함된 얇은 기저귀가 출시되었습니다. 머지않아 기저귀는 재설계되었으며 더 나은 핏을 위한 신축성 있는 거싯, 발진과 자극을 방지하기 위한 부드럽고 면 같은 질감, 건조함으로 인해 가려움증이 발생하지 않도록 보장하는 로션 유발 기저귀와 같은 보다 중요한 특성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기저귀는 합성 소재나 면으로 만들어지며 아직 배변 훈련을 받을 수 없거나 아직 하지 않은 어린이가 착용합니다. 중요한 점은 기저귀를 어린 아이에게만 사용할 필요는 없으며 장애가 있거나 건강 문제가 있는 노인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저귀는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기저귀가 더러워지면 아기의 불편함과 피부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자주 갈아주어야 합니다. 표준적인 일회용 기저귀와 기저귀 바지가 있습니다. 일회용 기저귀는 아기 속옷에 단단히 부착할 수 있는 반면, 기저귀 바지는 속옷이 필요 없어 바지 아래에 직접 착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