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소유자에게 일어날 수 있는 가장 가슴 아픈 일 중 하나는 화면이 깨진 것입니다. 노트북 화면 교체는 노트북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고장났다는 사실은 물론 비용 측면에서도 상상하기 매우 끔찍한 일입니다. 다음은 노트북 전원 잭 수리 또는 화면 교체가 필요할 수 있는 몇 가지 상황과 사례입니다. 이 점을 알아두시면 소중한 컴퓨터를 더욱 조심스럽게 다루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노트북 화면 교체의 세계에서 많은 기술자들은 모든 것을 보았다고 주장합니다. 노트북 화면 교체가 필요한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노트북을 떨어뜨려 화면이 깨졌기 때문입니다. 너무 서투른 탓이든, 누구도 원하지 않는 사고이든, 이와 같은 상황에서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는 노트북 화면 교체가 필요합니다. 그 피해가 본인의 잘못임이 너무나 명백하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화면 비용은 물론 기술자의 수리 서비스 비용도 전액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컴퓨터의 비디오 카드와 마더보드가 서로 가까이 배치되어 있고 컴퓨터가 매우 빨리 뜨거워지는 경향이 있는 경우 컴퓨터의 노트북 화면을 교체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마더보드가 “태워지고” 화면이 항상 영향을 받아 화면이 검게 변하게 됩니다. 보증 기간 내에 있는 경우 이러한 유형의 손상은 비용 없이 교체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증 기간이 만료된 경우 서비스 및 교체를 위해 현금을 준비하십시오. 한편, 노트북 전원 잭 수리 역시 많은 사용자가 다르게 경험하는 것입니다.

코드를 이런 식으로 자주 비틀는 습관이 있는 경우 노트북 전원 잭 수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전선이 오작동하고 결국 전체 전원 잭이 작동하지 않게 됩니다. 수리에는 시간이 좀 걸리지만 많은 경우 결국 교체로 전환됩니다. 유일한 좋은 점은 LCD와 달리 노트북 전원 잭 교체가 주머니에 부담이 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노트북 전원 잭 수리를 보장할 수 있는 또 다른 사항은 실수로 전압이 잘못된 소켓에 잭을 연결하여 퓨즈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이는 매우 심각한 문제입니다. 노트북 전원 잭을 수리해야 할 뿐만 아니라 노트북 배터리도 손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종류의 전력이나 전기를 엄청나게 많이 보내면 컴퓨터에 심각한 손상을 입힐 것입니다. 특히 이러한 일이 두 번 이상 발생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수리에서는 컴퓨터를 특별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당신은 그것에 많은 돈과 힘들게 번 돈을 썼습니다. 따라서 안전을 실천하고 무엇을 해야 하고 하지 말아야 하는지를 아는 것으로 투자를 잘 관리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결국 노트북의 수명도 늘어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