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새 일자리 또는 기존 일자리를 대체하기 위해)를 찾는 사람들보다 이용 가능한 일자리가 훨씬 적습니다. 취업 시장에 처음 입문했거나 일이 바쁘지만 (어떤 이유로든) 새로운 일자리를 찾고 있다면 모든 사이트에서 상당히 겁이 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구직에 유용할 수 있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우 힘들게) 배운 9가지 팁입니다.

1: 채용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이는 (분명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나는 과거에 채용 서비스 비용을 지불했는데 솔직히 말해서 서비스 비용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더 빨리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곳을 찾지 못했습니다. 나에게는 처음부터 돈이 부족했을 때 그것은 돈 낭비였습니다. 물론, 구직 사이트에 지불하는 돈은 세금 공제가 가능하지만, 직업을 갖고 있다면 그 돈을 지금 당장 식비나 공과금을 지불하는 데 사용하거나, 월초에 크레딧이 나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현명합니다. 내년? 선택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가 너무 많아서 모두 나열하려고 하면 머리가 아플 정도입니다. 물론, 이력서나 자기 소개서를 작성하는 방법을 정말로 모른다면, 당신을 대신해 해줄 사람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글쎄요, 이력서와 자기 소개서를 작성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직장인부업.

2: 귀하가 찾고 있는 직업이 목록에 있는지 검색해 보십시오. 특히 전문 산업 분야에서 그렇습니다. 일부 산업에는 미성년자와 같은 자체 목록 구인 게시판이 있으며 다른 산업에서는 다른 사이트보다 일부 사이트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용하려는 사이트의 범위를 좁히면 있어야 할 곳에 주의를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가장 많이 사용되는 첫 번째 사이트를 살펴보세요. 대부분의 사이트에서는 이력서, 연락처 정보, 원하는 직책 유형을 포함하는 프로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채용 담당자가 검색할 수 있도록 이러한 구성 프로필을 최대한 빨리 얻으십시오. 제가 추천하는 몇 가지로는 Perfect Profile , LinkedIn, Career Builder, Monster Jobs, Beyond.com, Ladders 및 기회(철자가 정확함)가 있습니다. 분명히 더 많은 것들이 있지만 이것들은 새로운 직업을 찾을 때 가장 많이 사용됩니다.

4: 임시 대리점을 잊지 마십시오. 일부 대리점에는 직접 채용 직위도 있으므로 임시 대리점에 문의하면 새로운 직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훌륭한 채용 담당자와 연결된다면 그들은 실제로 당신의 훈련과 경험에 맞는 직위를 찾아볼 것입니다. 특정 대행사에서는 귀하가 자신의 컴퓨터로 테스트를 볼 수 있는 비공식 인터뷰를 위해 사무실에 가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진입하려는 산업에 따라 다름). 채용 담당자와 대화하여 귀하가 원하는 것과 정확히 무엇을 원하는지 논의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직위에 대한 자격을 갖추는 방법.

5: 대상 직업 프로필 – 특정 직위에 대해 대상으로 삼고 싶은 회사를 하나(또는 그 이상) 찾은 경우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이력서 업로드가 포함된 프로필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많은 회사에서 잠재적인 후보자에게 이를 제공합니다.

6: 지원한 내용을 추적하세요. 새 일자리를 찾을 때 사용하는 스프레드시트가 있는데 다음 목록이 표시됩니다.

나는 날짜를 가정했다

회사 이름

직책

취업이 가능한 지역

나열된 급여 범위(해당되는 경우)

구인 광고를 찾았고 해당 직위에 지원한 방법(예: LinkedIn에서 검색, 회사 웹사이트에서 지원)

반송된 것(다른 직업에 대한 이력서가 여러 개 있습니다)

모든 메모(예: LinkedIn Jane Doe, 채용 담당자에게 연결하라는 요청 또는 직위에 대해 HR의 John Doe에게 이메일을 보내라는 요청) 이 메모는 내가 지원한 위치, 요청한 시기,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내 스프레드시트에는 “감사합니다. 하지만 감사하지 않습니다. 이메일을 받거나 어떤 이유로 정중하게 거절했습니다. 다시 한 번 메모를 추가합니다.”

필요한 경우 향후 참조는 어떻게 됩니까?

7: 모든 연결 정보를 따르십시오. 동일한 워크시트에서 내가 요청한 위치와 내용을 추적하고 모든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도 추적합니다. 수백 개의 사이트와 서로 다른 사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 요구 사항이 있기 때문에 어딘가에 가지 않고서는 이러한 모든 사항을 따르는 것이 완전히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대개는 불가능합니다). 200개의 회사에 대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가 있는데… 딱 200개입니다! 내가 원하면 이 모든 것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