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소비자들이 집에서 좋은 품질의 커피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으면서 싱글 컵 커피 브루어가 인기 품목입니다. 그러나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아서 많은 소비자는 최고의 1인용 커피 메이커를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 기사는 가정에 가장 적합한 일회용 커피 메이커를 선택하는 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먼저 시중에 나와 있는 다양한 유형의 기계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그런 다음 구매 결정의 범위를 좁힐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사항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sk매직렌탈.

시중에 판매되는 단일 컵 커피 브루어의 유형

시중에는 다양한 단일 컵 커피 브루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일반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를 만드는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아마도 가장 인기 있는 일반 커피머신은 큐리그(Keurig)에서 만든 제품일 것입니다. 이 기계는 “k-컵”이라는 작은 캡슐을 사용하여 커피를 생성합니다. k-cup 사용의 가장 큰 장점은 사용하기 매우 쉽고 지저분한 청소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한 번에 한 잔만 만들기 때문에 매일 다양한 커피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기계에서는 에스프레소나 거품 우유를 생산하지 못하기 때문에 특수 음료를 생산할 수 없습니다.

특수 음료를 생산하는 단일 컵 커피 브루어는 모두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만드는 몇 가지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Dolce Gusto 기계는 포드도 허용하지만 음료를 조금 다르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라떼를 만들려면 먼저 “에스프레소” 디스크를 기계에 삽입하여 에스프레소 한 잔을 추출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라떼” 디스크를 기계에 삽입하여 우유를 찌고 거품을 냅니다. 보시다시피 이는 2단계 프로세스입니다.

당신이 특수 음료를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유형이라면 최고의 1인용 커피 메이커보다 에스프레소와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는 커피 메이커가 될 것입니다.

고려해야 할 사항

이제 모든 컵 커피 브루어는 조금씩 다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