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태양광 발전과 관련하여 사용자는 종종 재정적 이점에 중점을 둡니다. 재정적 인센티브가 많은 주택 설치에 결정적인 요인이 되는 경우가 많지만 환경 문제는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주택 소유자가 화석 연료의 심각한 상황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대체 에너지원을 조사하려는 경향이 더 커집니다 신재생에너지.

뉴스 매체에서는 화석 연료 소비를 어떻게 줄여야 하는지 정기적으로 보도합니다. 우리가 이러한 소비와 의존을 다스리지 않는다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엄청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이러한 종속성은 환경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우리의 경제적 미래도 위태로워졌습니다. 가정용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설치하기로 결정하면 화석 연료를 사용하지 않고 20년 이상 깨끗한 전기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추악한 진실은 가정용 태양광 발전에 동기를 부여합니다

미국 에너지부에 따르면 미국에서 사용되는 에너지의 84%는 화석 연료에서 나옵니다.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알고 있듯이 석탄, 석유, 천연가스와 같은 화석연료는 공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언젠가는 재고가 소진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화석 연료를 발견, 제조 및 유통하는 데 드는 비용은 상당하며 환경 위협도 가중시킵니다. 최근 멕시코만에서 발생한 것과 같은 석유 시추 사고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또한 개별 가족의 화석 연료 사용 비용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의존성은 우리를 상승 방향으로만 나아가는 것처럼 보이는 시장 변동의 포로로 만듭니다. 미국 노동통계국은 미국의 각 가구가 화석 연료 에너지를 위해 매년 1달러당 약 9센트를 지출한다고 계산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화석 연료가 환경을 손상시킬 뿐만 아니라 우리의 건강을 큰 위험에 빠뜨린다는 데 동의합니다. 화석 연료 연소로 인한 스모그와 그을음은 깨끗한 공기를 호흡하는 능력에 큰 타격을 줍니다. 대도시 지역에서는 공기 질이 좋지 않아 사람들이 폐 손상을 입을 위험이 더 높습니다.

석탄에도 단점이 있습니다. 화상을 입으면 산성비가 발생합니다. 그리고 훨씬 더 불안한 점은 석탄이 수은을 신경독소로 오염시킨다는 것입니다. 생선이 수은에 노출되면 먹기에 안전하지 않게 됩니다. The River Network에 따르면 특히 불쾌한 사실은 지난 200년 동안의 석탄 채굴이 애팔래치아 수로의 약 9,000마일을 오염시켰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지구 온난화의 원인에 대해 과학계 모두가 동의하지는 않더라도 여전히 장기적인 위협이 될 것이라고 말해도 무방합니다. 기후는 변화하고 있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기온이 상승하면 식물, 동물, 해양 생태계가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